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쌍문역 맛집 전초전 가성비 좋은 모듬전과 김치찌개

by 디지털프리덤 2019.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쌍문역 근처에 파전 맛집으로
소문난 전초전이라는 곳을 포스팅
해보려고 해요.

전초전은 수유, 쌍문, 창동 이렇게
세군데 있는데 제가 오늘 소개할 곳은
전초전 쌍문점입니다!

전초전은 쌍문역 2번출구로 나오셔서
나온 방향으로 50미터 정도 걷다보면
좌측에 창동시장입구가 나오는데,
그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첫 사거리에서
오른쪽으로 꺽어서 100미터 정도 가면
위치하고 있습니다.
즉, 역에서 한 200미터 정도 걸으시면
된다는 소리 입니다! (약 3분)

 

 

은근 간판에서 느껴지는 맛집포스가 있지요?

전초전은 쌍문역 근처에선 파전맛집으로
상당히 유명합니다~ 찐짜루~~

전초전은 따로 주차장이 없기 때문에 
근처 공영주차장을 이용하거나.. 골목에
알아서 주차를 하는 센스를 발휘하셔야 해요~

사람도 꽤 많아요 재수없으면 웨이팅합니다.
쌍문역에서 3분만 걸으면 맛집을 찾을 수
있다니.. 이 얼마나 좋은일입니까!!
골목골목 안가도 되니깐요 ㅎㅎ

내부는 생각보단 상당히 넓습니다.
대략 10테이블정도 됩니다.

 

 

제가 방문했을 때는 모임 뒷풀이로
갔었는데요, 대략 40명정도 갔었는데
충분히 수용했었습니다. 전초전에는 
단체석도 있어서 굉장히 좋았어요~
모자이크 때문에 콩나물이 빽뺵한..느낌..

 

 

전초전이 쌍문역 맛집으로 유명해진
이유 중 하나가 가성비가 좋아서 입니다.
메뉴들이 상당히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편입니다. 만원을 넘는 전 메뉴가
거의 없어요~

 

 

단체로 방문했기 때문에 이것 저것
많이 주문해서 먹었는데, 일단 테이블마다
모둠전은 하나씩 주문했었습니다~

모둠전엔 다양한 전이 조금씩 올라가 있어요~
소세지, 삼색전, 버섯전, 깻잎전, 두부전
육전, 김치전, 동그랑땡, 호박전 등등~!
일단 파전집 가시면 모둠전 부터 시키고
뭐가 맛있는지 판단하신 다음에 단일메뉴
주문하는걸 추천합니다~~ 
가게마다 주력으로 하는 전이 조금씩 다를 수
있으니깐요~ ㅎㅎ

 

 

쌍문 전초전의 전들은 우리 테이블 입맛에는
전체적으로 다 맛있어서 그냥 모둠전을 
하나 더 주문해서 먹었다는 소문이..
전들이 가격에 비해 꽤 맛있고 고급진 느낌
이었어요~

양도 네명이 먹기엔 적당했구요!
특히나 전은 막걸리와 거의 함께 움직이기
때문에 쉽게 배가 부른다는 사실..!!
막걸리 들어갈 배는 남겨두고 주문해서
드셔야합니다.

맛있다고 막 주문하다보면 남기마련!

 

 

***** 재방문지수 *****
★★★★★★★★☆☆(8.0/10.0)
재방문 지수가 굉장히 높지 않은 이유는
간단합니다~~ 제가 자주 갈 수 없는 
위치에 있어용... 그리 멀지는 않지만 
굳이 쌍문역까지 가서 누굴 만날일이
크게 없네요ㅠㅠ.. 지극히 주관적인게
저의 재방문 지수의 기준이라.. ㅋㅋ
맛과 가성비를 따진다면 이만한 곳도
없기에 8.0이란 별을~~ㅎㅎ...

조만간 다시한번 전초전에 방문해서
맛있는 전과 얼큰하게 막걸리 한잔하면서
하루 일을 하며 녹초가된 몸과 마음을
잔잔하게 풀어보는 시간을 가져봐야겠어요.

쌍문역 근처에 사시는 분이나,
쌍문역에서 있을리는 없지만 약속이 
갑자기 생겼는데 갈 데가 없는분!
고민하지마세요, 쌍문역 맛집 전초전입니다~

PS.
쿡팩의 맛집리뷰는 직접 방문해서
직접 먹어보고 100% 제 돈주고 사먹은
리얼 후기라는 사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전초전 쌍문역점
영업시간 : 16:00 ~ 03:00 (연중무휴)
문의전화 : 02-997-7997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110나길 13 1층 전초전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배달창업관련 용기 견적문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