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발산맛집] 강릉엄지네꼬막집에서 발산점에서 엄지네꼬막비빔밥 먹고온 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2.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발곡맛집, 꼬막비빔밥맛집 강릉엄지네꼬막집 발곡점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어울려 운동도하고 술도마시는 친구네 커플중에 여자애가 꼬막비빔밥이 먹고싶다고해서

중랑구 망우동에서 완전 반대편인 강서 발곡까지~~ 포장을하러 강변북로를 탔습니다.

거진 40~50분을 달려 엄지네에 도착했을때에는 이미 사람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었어요 ㅠㅠ..

사실 저는 해물을 좋아하지않아서 꼬막도 돈주고 사먹어본적 없는 해산물초보라고 보시면 되용.

특히나 조개류는 비린내가 너무 싫어서 ㅠㅠ.. 사실 해산물을 여러개 먹어보니까...

이제 초밥이나 회같은건 좀먹는데 아직, 석화, 굴같은건 입에 못댑니다..

홀에 사람이 꽉차서 줄서서 먹는거지 꼬막비빔밥포장은 순식간에 가능하더라구요~

비벼진 꼬막을 밥과함께 포장만 하면되는거니까 빠른것 같았어요 ~


2~3인분을 35,000원에 판매합니다. 적당히 비싸지도 않고 싸지도 않은 가격인것 같아요.

저희는 강릉엄지네꼬막비빔밥에서 강릉엄지네꼬막비빕밥을 포장했습니다.

그리고는 집에오는길에 면목 우림시장에서 야채곱창을 2인분정도 사서~~

포장을 뜯고 맛있는 식사를 하였답니다 ^.^


***** 재방문지수 *****

★★★★★★★★☆☆(8.9/10.0)

강릉엄지네꼬막비빔밥은 강서맛집으로 두기엔 너무 아깝고 서울맛집에 포함해도

추웅분히~~ 될법한 맛입니다. 꼬막하고 비빔밥만있는 고추창꼬막비빔밥이라고 해도 무방한데

뭐가 이렇게 맛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거리가 완전 반대편이라 1시간정도 걸리는 점이 가장 큰 마이너스요인입니다 ㅠㅠ...

꼬막맛집은 벌교?쪽에 많다고 들었는데요 (해알못임). 굳이 벌교가 아니더라도 이름이 나름비슷한

발산에서 꼬막맛집을 찾은것 같아서 입이 행복했습니다.

맵지도 싱겁지도 않은 적당한 얼얼함이 더해져 술맛을 더욱 돋구네요 ^^

강릉엄지네꼬막비빔밥은 서울사시면 꼭한번쯤은 가셔도 될만한 꼬막비빔밥맛집, 서울맛집인것같아요.

꼬막비빕밥과 별개로 우림시장 곱창도 맛있었어요..

면목역 롯데리아 건너편 우림시장입구로 들어가시면 좌측 첫번째 가게입니다.

이름은 사실 잘 모르겠구요 ㅎㅎ;; 이집도 면목곱창맛집으르 인정~ 어인정!~

이상 강서맛집, 꼬막비빔밥맛집 강릉엄지네꼬막집 방문 후기였어요~ ^^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강릉엄지네꼬막집

영업시간 : 평일 (11:30~22:00) , 주말,공휴일 (12:00~22:00)

              BREAK TIIME 평일(15:00~17:00)

              포장은 언제든 가능^^

문의전화 : 02-3663-6053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91 2층 강릉엄지네꼬막집


***** 광고영역 *****

저희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 전문취급업체입니다.

꼬막비빔밥포장용기는 일반 pp트레이에 한것같네요 ㅎㅎ

데코가 어느정도 필요하기때문에 실링용기같은데 담으면 안될것같습니다.

곱창포장용기, 곱창배달용기로는 만능으로 포장이 가능한 실링용기를 많이 사용하십니다.

간단히 손잡이를 내리는 액션만 하시면 실링이 되어 포장된 음식이 흐르지 않습니다. ㅎ

홈페이지에 소개시켜드린 물건은 아니어도 취급하고 있는 물건이 많으오니

찾으시는 물건 있으시면 아래 url오셔서 대표전화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실링용기보러가기 >>>>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