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방학동피자 맛있는 집, 홈플러스 방학점 더 피자 후기입니다~ ^^ 도봉구피자배달 요기요~!

by 디지털프리덤 2019.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추운 주말 잘들 보내셨나요? 전 술과 함께 보낸듯해요 ㅠㅠ.. 이놈의 술 조금만 마셔야하는데 항상.. 생각만 그렇고 저녁에 몸은 가만히 지켜보고있으면 술집에 가서 앉아있더라고요;; 망할 술... 그래도 다행인건 아직 간은 제기능을 정상적으로 하고 있다는 사실..? 오늘 아침.. 방금전에 자동차 긴급출동서비스를 처음으로 이용해보게되었어요;; 차를 산지 이제 5개월정도 됬는데 첫 보험이라 거진 100만원정도를 냇었거든요. 보험료를 내고 운전하고 다니면서도.. 휴 이돈내고 타야하는건가에 대해서 자책을 많이했는데.. 오늘 처음으로 보험이 생긴 이유를 알게됬네요 ㅋㅋ.... 출근하는데 오늘따라 차가 유난히 좀 흔들흔들거려서 (안그래도 앞타이어가 좀 많이 마모된상태) 앞 타이어 이제 갈때가 됬구나.. 이런생각을 했었는데.. 앞타이어는 개뿔.. 우측 뒷타이어에 못이 박혀서 펑크가 낫더라고요;; 펑크난 상태로 20km넘게 운전해왔다고 생각하니까 정말 아찔하더라는.. 여러분들도 운전할때 아침에 졸려서 정신없는건 너무나도 잘 알고 있지만.. 항상 타이어같은건 내 생명과 연결되어있다고 생각하고 점검하는 습관을 들이셔야 할 것 같습니다.

피자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음식이자 유일하게 많이 먹을 수 있는 음식입니다. 고기같은건 이상하게 2인분이상은 잘 못먹겠더라고요. 같은 밀가루인 라면도 1개반?? 정도면 물려서 잘 못먹어요 .. 이상하게 피자는 피자스쿨 피자 기준 거의 1인1판을 해치울수있답니다v 얼마전에 도미노피자에서 친구가 추천해서 도우를 씬으로 해서 먹었는데 도우가 엄청 얇아 토핑 맛이 강하게 나는것은 좋았지만 뭔가 빵이 밑에 없다는게 전 조금 아쉽긴한더라구요. 빵맛 + 짠맛 + 케찹맛 이 조합을 제가 참 좋아하고 잘 먹는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가만히 보면 제가 피자가 비싸고 싸고를 떠나 저 3가지 맛이 조합되는 것 자체를 선호하는것 같더라구요.


오늘은 가성비 좋은 피자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합니다.

롯데마트에 통큰피자가 있다면~

방학홈플러스에는 더피자가 있다는사실 알고계신가요?

방학 홈플러스 더 피자는 방학사거리 근처에 있는 방학홈플러스

지하2층에 위치하고있습니다.



더피자는 지하에서도 끝부분인 즉석식품코너 쪽에 위치하고 있어요~









지금 사진으로 올리면서 봤는데 방학 홈플러스 더피자는 배달도 되네요..

홈플러스 안에 있어서 방문해서 사가야만 하는줄 알았네요.

방학동 주민분들은 홈플러스더 피자에서 배달피자를 시켜드셔도 될 것 같네요~ 전 도봉동 살아서 안될 것 같음 ㅠㅠ

더피자의 피자 크기는 33cm, 38cm, 45cm등 3가지가 있는데..

45cm면 우와.. 엄청난데요?

모든 콤비네이션피자, 불고기피자, 치즈피자, 하와이안고구마피자, 포테이토베이컨피자, 멕시칸할라피뇨피자, 뉴욕소시지피자 등등이 있는데

모든 피자는 반반피자가 가능하다는 사실!

45cm같은경우 방학 홈플러스 더피자에서 반반피자로 주문하면

거의 피자스쿨같은데서 2판을 먹는거보다 많을것 같다는 생각이드네요.

저희가 이 피자를 먹었던 날은 아시안컵 한국 vs 바레인 경기날이었어요~ 이날은 축구를 보기위해 피자를 주문하고 기다리는 분들이 좀 많았어요..

피자주문하고 40분뒤에 찾으러 오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저희는 인원이 조금 많아 1+1피자를 주문했습니다.

38cm 콤비네이션 피자에 33cm페스츄리피자를 1+1으로

19,9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하와이안고구마피자와 콤비네이션 피자를 시키고~~

40분이 흐른후 피자를 받아 저희집으로 축구를 보기위해 달려갔습니다.





***** 재방문지수 *****

★★★★★★★★☆☆(8.0/10.0)

방학 홈플러스는 한때 24시간 영업을 했지만 이제는 밤 12:00까지밖에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홈플러스는 12시까지지만 더피자는 밤10:00까지만 영업하니까 이 점 주의하셔서 야식에 지장받지 않으시길바랍니다 ㅎㅎ..

여러분이 생각하시는 것보다 홈플러스 더 피자는 더~ 맛있어요~

저렴한 가격이라고 생각이 드는 것 보단 값 비싼피자를 저렴하게 먹고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특히나 패스츄리 도우는~~ 신의한수에요~ 빵처럼 보들보들하면서도 패스츄리만의 바삭바삭함이 피자의 식감을 더운 키워주더라구요.

사실 이날 피자 말고도 치킨, 팝콘등 여러음식들이 있었는데

피자만 유독~빨리 매진됬다능..ㅠㅠ 이럴줄 알았으면 4판살걸 그랬네요;

이렇게 피자가 저렴하고 맛있는 방학홈플러스더피자를 방학피자맛집, 도봉피자맛집 으로 임명합니다~~

오늘 저녁은 배달 피자로~ 어떠신가요~? 방학동에서 피자 시킬땐 홈플러스 더피자도~ 한번 고민해보세요 ~ ^^

이상 배달피자맛집 홈플러스 더피자 후기였습니다 ^^

***** 찾아가시는길 *****

상호명 : 방학 홈플러스 더피자

영업시간 : 10:00~22:00

문의전화 : 010-2368-6355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678 홈플러스방학점 지하2층 더피자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업체입니다.

다양한 일회용용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피자집 피자배달박스, 피자포장박스로는 종이트레이를 많이사용하십니다.

상호가 인쇄된 종이용기나 갈릭소스등 수제소스를 담는 일회용소스컵등을 취급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들어오셔서 문의게시판에 남겨주시거나 전화로 전화주시면

성실히 상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쿡팩홈페이지 >> 

http://cookpack.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