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별내맛집 샤브샤브무한리필, 모임장소로 제격인 스푼더마켓별내점 가서 맥주무한리필로 먹은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 새벽에 급작스럽게 등에 담이 걸려서 잠을 설쳤네요.. 

5시부터인가 갑자기 너무아파서 잠이 깨지더라고요...

원래 자면서 세상 무너지는것도 모르면서 자는데 말이죠 ;; 

어차피 아플거 잠이라도 다 자고 아프면 덜억울하잖아요..

서울쪽엔 눈이 하나도 안오던데 양주로 출근하니까 송글송글 

눈이 내리고 있더라고요..

요새 아니 이번주들어 왜 계속 사건사건이 터지는지 ㅠㅠ 액떔중인것같아요.. 

차에 펑크가 나질 않나.. 미끄럼충돌사고가 날뻔하질 않나.. 

담이 걸리질 않나.. ㅋㅋ 뭐 얼마나 좋은일이 일어나려고 이러는건지 참.. ㅎㅎ

방금 오전에 정형외과 다녀왔는데.. ㅠㅠ 물리치료비로 8만원썻네요 ㅠㅠ.. 

무슨 기계로 충격요법을 한다나 머라나.. 그냥 일단 다 해봤어요~~ ㅎ 

근데 너무 비싸네요 ㅠㅠ 다신안할랍니다;

오늘은 물에빠진고기..중 가장 유명한 요리! 

샤브샤브를 잘하는 음식점을 소개시켜드리려고 합니다.

전 개인적으론 물에빠진고기를 좋아하지 않아요 구워먹기도 아까운 고기를 

왜 ㅠㅠ.. 도대체 ㅠㅠ 제 돈주고는 절대 안갑니다. 아뇨 간적은있구요.. 

사실... 가요 여친이 가자하면 가끔갑니다. 어쩔수없죠..

혹시 여친이나 부인을 둔 남성분들 이거 이글 보고 계시면 그냥 가시는게 

정신건강에 이득일거에요~ 샤브샤브는 근데 한국말이 아닌 것같죠? 

네 그래서 검색해보았어요.

샤브샤브(しゃぶしゃぶ)는 일본말로 샤부샤부[shabu-shabu]인데, 

얇게 썬 쇠고기와 채소를 끓는 물 또는 곤부다시(다시마 국물)에 살짝 익힌 후

건져 소스에 찍어먹는일본의 나베(냄비)요리라고 합니다. 

샤브샤브는 양념을 하지않고 국물에 살짝 끓여 소스에 찍어먹기 때문에 

담백하고 소스특유의 담백한 맛이 일품인 요리입니다.

일본말이긴한데.. 음식의 기원은 중국이라네요...어리둥절;;

아무튼 오늘 일본어 수업은 여기까지 하기로 하겠습니다.

막간 오늘의 일본어단어 샤부샤부, 곤부다시, 나베 3단어를 배웠네요! 

복습철저히!! 낼물어봅니다요~~진짜에요!!


서론은 여기까지 하고 이제 포스팅 시작해볼까요?

오늘은 별내맛집 포스팅을 할거에요~ 질좋은 샤브샤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곳.

바로 별내에서 가장 샤브샤브 맛있는집 스푼더마켓 (SPOON THE MARKET) 

별내직영점입니다. 지금부터 가성비끝판왕 스푼더마켓 포스팅을 시작합니다.!



방금 스푼더마켓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니까 전국에 약 23개 지점이 생겼네요!

청주점이 본점이구, 스푼더마켓을 별내샤브샤브집으로 선정한이유는요~ 

바로 두굳구두구ㅜㄱ두구구

맥주무한리필.. 이기 때문이죠.는 장난이고 

전 아까도 말씀드렸다시피 물에빠진고기를 선호하지 않는데..

사실 다른 샤브샤브무한리필집은 가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여긴 다른 음식들도 뷔페식으로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저도 좋았습니다. 물론 고기도 좀 건져먹긴했어요;;; 

(별로안좋아하는거지 싫어하는거아님)

역시 세로사진은 찍으면 곤란해 ㅠㅠ.. 편집하기 귀찮네요..;

별내스푼더마켓을 평일런치로 이용했습니다. 

근처에 회사들이 많아 별내근처 회사원분들은 이곳에

점심 회식하러 오셔도 좋을것같아요. 점심식사로도 굳

(몰래 맥주한잔씩 리필하시고^^)

별내맛집 스푼더마켓 입구를 지나 ~~

저거 제친군데요 신났네요;; 이날 제 친구네 회사 회식인데 제가 낑겨 따라갔거든요;;

가끔 얘네회사에 제품사진찍을거 있으면 가곤합니다.. 

저희 사무실엔 스튜디오가 없거든요 ㅠㅠ..

스푼더마켓 계산대 앞 인데요 왜 과일을 저렇게 깔아놓은건지는 잘 해석이 안되네요~

뭔가 스푼더마켓만의 싱싱함? 달콤함? 을 상징하는걸까요?는 양파도 있고 가지도 있네요..

무엇이지.. 

스푼더마켓 샐러드바에는 파스타부터 볶음밥, 떡볶이, 피자, 초밥, 볶음우동, 만두 등 ..

15,900원이라는 가격이 기절초풍할만큼 음식이 다양합니다;;

그.리.고 바로~~~~!!!@!@!@!

바로밑에 맥주기계가... 맥주까지 무한리필이에요.. 

이거 별내맛집으로 인정안하면 어떤가게가 별내맛집인가요..

샤브샤브를 맛있게 끓여먹고~

여러가지 음식을 접시에 담아서 맛있게 먹어줍니다.

스푼더마켓은 마지막까지 고객을 생각해줍니다.

가게 내부에 카페가 있어 커피를 한잔씩 가지고 나갈수 있습니다.

이정도 고객에 대한 배려가 있는 음식점인데 별내맛집으로 소개안할 수가 있을까요??



***** 재방문지수 *****

★★★★★★★☆☆☆(7.5/10.0)

별내샤브샤브맛집 스푼더마켓은 별내 가성비 끝판왕 음식점이라 볼 수 있습니다~

샤브샤브부터, 파스타, 피자, 초밥, 맥주, 커피까지 16,000원에 만나 볼 수 있는 

가성비가 스푼더마켓의 제일 큰 강점이라 보여집니다. 

넓은 실내공간을 가지고 있어 많은 웨이팅 없이 들어 갈 수도 있고

건물 지하에 지하 주차장도 있어서 주차공간도 충분합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잡식성이긴한데 초밥? 빼고는 음식맛도 전체적으로 다 맛있었어요. 

샤브샤브를 좋아하진 않는데, 그것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집에선 거리가 좀 있고 (20km정도?) 해서 집근처에 스푼더마켓이

생기지 않는이상 찾아가서 먹진 않을것 같네요~~ 

또 모르죠 별내말고 다른데 갔는데 스푼더마켓이 있으면

거기 갈수있지 않을까요? 그게 아니라면...

어쩌다 별내에서 약속이 생긴다면 한번쯤은 꼭 다시 방문할게요 ^^;

제가 물에빠진고기는...^^....아까도 말씀드렸듯이.........

그래도 이거 다 읽어보신분들은 왜 스푼더마켓을 별내샤브샤브맛집으로 소개한지 

이해 하셨을거라 생각합니다.^^

별내에서 주말데이트를 계획하시는분들, 별내에서 외식하실분들, 

별내근처 회사에서 점심회식이나 점심메뉴로

샤브샤브와 맥주를무한리필해주는 스푼더마켓 별내직영점 어떠신가요?

이상 별내샤브샤브맛집, 스푼더마켓 별내점 후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스푼더마켓 별내직영점

영업시간 : 11:30~22:00 (break time 평일만 15:30~17:30)

문의전화 : 031-574-9855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3로 64-7 플레티넘예스 2층 스푼더마켓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업체입니다.

샤브샤브를 포장배달하시는 분들이 계신진 모르겠지만, 제 생각으로

샤브샤브포장배달용기는 스티로폼용기 (psp트레이)와 실링용기를 혼합해야 할 것같습니다.

생고기포장용기로 보통 스치로폼용기를 많이 사용하시는데 스티로폼용기에 생고기를 포장하고

육수는 실링용기에, 나머지 야채역시 실링용기에 포장을 하면 되겠네요!

실링용기는 실링기계와 실링필름만 있으면 손잡이만 한번 내리거나 밀면 포장이 간편하고 완벽하게되는

만능 포장용기 입니다 ^^

실링용기, 스티로폼용기외 다양한 일회용기를 취급하고 있으니 문의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문의하기 >>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