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블영화

구글검색으로 타노스 검색 후 타노스건틀렛 클릭하면 어떤일이??

by 디지털프리덤 2019. 5. 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사실이 있어 여러분들하고 공유하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여러분은 구글검색에서 타노스를 검색하면 등장하는

타노스 건틀릿을 마우스로 클릭하거나

손으로 터치하면 어떤일이 벌어지는지 혹시 아시나요~~??

 

같이 타노스를 구글검색해서 따라해보시겠습니까~~?

 

a. PC버전

1. 구글검색창에 타노스를 검색한다.

 

 

2. 아래 구글검색결과에서 우측하단 타노스건틀렛을 클릭!

 

 

3. 타노스건틀렛이 갑자기 핑거스냅을 시전한다...

 

 

4. 그리고는 검색결과가 먼지가 되어 소멸된다'' 오잉~~~~???

 

 

 

b. 모바일버전

 

1. 구글검색으로 똑같이 타노스 검색한다.

 

 

2. 상단에 타노스건틀렛을 터치!!

 

 

3. 모바일에서도 타노스건틀렛이 핑거스냅을 시전한다...

 

 

4. 글과 동영상들이 절반만 남고 먼지로 소멸된다ㅠㅠ

 

 

ㅎㅎㅎ 어밴져스4: 앤드게임이

5월 1일 개봉 일주일만에 벌써 730만명의 관람객을 동원했습니다.

인기가 심상치 않은데요~~ 

한가지 더, 검색결과도 반으로 준다는사실...ㅎㅎ;;;

구글에서도 이런 소소한 이벤트를 통해~

센스있는 모습을 보여주네요 ㅎㅎ

 

이상 쿡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ps 참고로 한번더 클릭하면 전부 복귀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