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예능 핑클 캠핑클럽 첫화 방송 요거 재밌네요~

by 디지털프리덤 2019. 7.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7월 14일 저녁 9시 드디어
핑클의 캠핑클럽이 막을 열었습니다~
저번에 캠핑클럽에 대해 한번 소개한 적이
있었는데요! 

https://kbj87.tistory.com/286

 

핑클 캠핑클럽 완전체로 7월중 방송 복귀확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 오늘은 내달 7월중 방영 예정인 JTBC의 신작예능 캠핑클럽에 대해 포스팅을 해 보려 합니다. 전설의 걸그룹 핑클이 완전체로 돌아옵니다. 1998년 데뷔해 4..

kbj87.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말씀드렷다시피
7월중 방영 예정이었던 JTBC의 신규예능
핑클의 캠핑클럽의 첫화가 어제 방영
되었습니다~~

캠핑클럽은 올해로 데뷔 21주년을 맞은 핑클의
멤버였던 이진, 옥주현, 이효리, 성유리가 
직접 캠핑을 하며 전국을 돌아다니고
마지막 여행에서 데뷔 21주년 기념무대에
같이 설지 말지를 결정하는 리얼 예능입니다~

캠핑클럽의 제작은 윤현준PD가 맡았습니다.
윤현준 CP는 JTBC의 나영석PD와 더불어
최고의 PD로 유명하지요~

그럼 어제 방영한 첫화내용 저와같이 한번
구경해보실까요~?ㅎㅎ

제주도에 있는 이효리와
서울에 있는 성유리와 옥주현,

 

 

그리고 미국 뉴욕에 에 살고있는 이진

 

 

이렇게 핑클 4인방은 2018년
5월 12일 핑클 데뷔 20주년 기념일을
맞아 제주에 모여 많은 대화를 나누었습니다.

그리고는 핑클 캠핑클럽!
다시한번 마음을 모아 잘 해보기로
결심을 하기 이릅니다!

 

 

1년후인 데뷔 21주년 기념일에
다시만나기로 한 핑클,
아이러브 스쿨ㅎㅎ같은 느낌이라고 하네요~
아시죠 아이러브스쿨?ㅎㅎ

1년 후 핑클의 네 멤버는 다시 모여 식사를
하고 캠핑클럽의 시작을 같이 준비합니다.
이렇게 데뷔 21년차 1세대 아이들
핑클의 '특별한'캠핑이 시작됩니다.

 

 

몇일 후 핑클의 캠핑을 24시간 챙겨줄
핑(클)카 핑카가 공개됩니다 ㅎ
무려 60일동안 핑클만을 위해 완전 개조된
핑카는 다양한 기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1. 4명이 누울 수 있는 침실!
물론 한명은 2층침대로 올라가야합니다 ㅎㅎ
2. 모든 시설을 제어할 수 있는 제어판!
3. 음식조리가 가능한 간이주방!
4. 내부에 샤워기와 간이변기까지!

어마어마한 캠핑카네요 ㅎㅎ
이렇게 핑클의 캠핑클럽은 막을 올리게 됩니다!

 

 

캠핑을 떠나기로 한날..
이효리는 동생들이 매니져의 차를
타고 오는 것 부터 부러워합니다ㅎㅎ
가방 은 단 두개로 조촐하게 들고왔어요~

 

 

이진과 성유리가 뒤이어 도착을 했는데
양손엔 짐이 한가득 ㅎㅎ
트렁크에 짐을 넣으려고 봤더니
캠핑을 위한 도구가 한가득입니다..

결국 짐을 차 위에 올려야하는 상황
언니인 이효리가 짐을 올리기로 했습니다.
짐을 올리려 차에 올라타는 언니의
똥x을 놓는 동생들 ㅋㅋ 옛날 이효리가
많이 하던 장난이라고 해요 ㅎㅎ
"유부녀니까 하지마" 어~~ 미안 ㅋㅋ

 

 

어딜가나 늦게오는 친구들은 한명씩
꼭있죠~~ 핑클에서는 옥주현이네요~
장난도하고 짐도 올리고하느랴 
목이 탔는지 이효리가 ~ 성유리와 이진에게
마실거좀 먹을까? 라고 합니다 ㅋㅋ

 

하지만 지갑을 안챙겨온 동생들 ㅋㅋ 
"뭐든 다해줄테니 언니 카드 줘" 
이렇게 당당하다니 ㅋㅋ 
이효리의 카드를 빼앗고 동생들은 
과소비하러 뛰어갑니다 귀엽귀엽ㅎㅎㅎ

 

 

동생들이 사온 커피를 마시며
이진과 성유리 그리고 이효리는
핑클의 명곡 <루비>에 대해 토론을 
시작하게 됩니다.

눈물루에 슬플비의 뜻을 가진 이노래는
바람둥이 남친에게 비참한 여자가 부르는
노래인데요 ㅎㅎ

 

옛날에는 몰랐지만 지금와서 보면 참 
찌질한 여자였다고 분노하는 핑클.. 
요즘시대에 맞게 잘 해석하네요 ㅋㅋ

 

 

드디어 옥주현이 도착하고 늦은 옥주현을
이효리는 폭풍칭찬을 합니다ㅋㅋㅋ
적응안되고 어리둥절한 옥주현ㅎㅎ..그렇게
핑클의 캠핑클럽의 첫 출발이 시작됩니다ㅎㅎ
옥주현의 짐도 참 많네요 ㅋㅋ
여차 저차 다 실고 출발!

 

 

그렇게 시작된 그녀들의 여행 ㅋㅋ
첫곡은 신나는 <내 남자친구에게>로 결정!
맏언니 효리가 운전하며 시작된 여행!
시작부터 들썩들썩합니다 ㅎㅎ
21년전 노래지만 몸이 기억하는 안무!
그리고 립싱크..ㅋㅋ
입이 다 기억을 하는군요ㅎㅎ

 

 

이렇게 신나는 여행에 옥주현은 갑자기
눈물을 보입니다.ㅠㅠ 감격스러웠나봐요ㅎ..
그 모습을 본 이진도 콧물?을 닦습니다..
ㅋㅋ 이런 이진과 옥주현을 보고 
갱년기냐며 ㅋㅋ 감정조절을 하라합니다.
효리는 그대로 신나는 노래를 틀고 
분위기를 전환시키며 위로를 합니다ㅎㅎ

 

 

그렇게 달리고 달려 핑카는 첫 정박지에
진입합니다. 주차를 한뒤 문을 연 성유리의
첫마디는 "우와앙 너무좋아"
얼마나 좋길래 그럴까요? 따라내린 옥주현도
내리자마자 감탄한 그곳.. 그곳은 어디일까요?

 

 

핑클의 캠핑클럽 첫 정박지는 
광활하게 펼쳐진 용담호와 반짝이는 금강이
마주하는 지점, 천년송을 품은 섬바위가
아침이면 내려앉는 푸른 물안개와
고즈넉함을 가지고 있는 그 곳은 바로...
용담 섬 바위 였습니다. 너무 아름답고 
여유로워 보이는 곳이네요 ㅎㅎ

 

 

도착한뒤 어닝을 펴고 이효리가 선물한
LP를 틀며 감정을 잡습니다 ㅎㅎ
잔잔한 노래가흐르던 그때 이진이
맥을 끊어버립니다 ㅋㅋ
참 보기만 해도 고즈넉하고 잔잔하니
풍경이 너무 보기 좋은것 같아요 ㅎㅎ

 

 

옥주현의 요리로 배를 채우는 핑클,
배를 채운후 티타임을 하며 담소를
나누며 여유로운 캠핑을 만끽합니다.ㅎㅎ

역시 캠핑은 함께 나누는 것이죠ㅎㅎ

 

 

맏언니 효리도 실수를 할때가 있는법 ㅋㅋ
유난히 이상순이 그리워지는 오늘입니다..
"상순오빠 보고싶다.."

 

 

캠프화이어와 함께 여유를 만긱한 핑클
다같이 세안도 하고 화장도 지우고 
양치도 (치카치카)도 같이 하는 우애를
보입니다. 참 보기좋아요 ㅎㅎ
성유리는 오늘 첫 생얼을 공개?ㅎㅎ

 

 

유리는 새로운 세안법을 선보입니다.
효리가 보곤 그건 뭐냐며 웃네요 ㅋㅋ
얼굴을 톡톡치는건지...피아노를치는건지
ㅋㅋ 좀 신기하긴 하더라구요 ㅋㅋ
그렇게 다들 깨끗하게 씻고 잠을 자기 위해
캠핑카에 오릅니다~ 첫날 밤이네요 ㅎ

 

 

베개도 귀마개도 알뜰살뜰하게 챙겨온
핑클 멤버들 오밀조밀하게 누워서
취침준비를 하네요 ㅎㅎ
그 오밀조밀한 모습을 사진을 남기는
리더 이효리

 

 

옥주현의 고양이 사진과 동영상
주현과 유리가 보고 있는데 이진만은
관심을 가지지 않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있던 이효리는 이진에게
"넌 고양이 관심이 없구나?"라고 말합니다.
발끈한 이진은 ㅋㅋ 자기좀 그만관찰하라고ㅋㅋ
하지만 오늘은 진이 너만 관찰할거라고 엄포를
놓습니다 ㅋㅋ 2층침대는 참 동생들을 관찰하기
좋은 포지션이긴 하네요ㅋㅋ

 

 

불쑥 이효리는 이진에게 대쉬를 합니다. 
"너 나랑 텐트에서 잘래?" 어머나...ㅋㅋ

 

이렇게 핑클의 캠핑클럽1화가 끝났습니다.
매주 일요일 JTBC에서 오후 9시부터
90분간 진행하는 캠핑클럽.
너무 재밌네요 ㅎㅎ
첫화 시청률은 4.2%(닐슨코리아 제공)
굉장히 선방하였네요.

21년만에 뭉친 핑클의 완전체와
아름다운 대한민국의 자연을 볼 수 있는
신규예능 캠핑클럽 너무 기대가 됩니다~

여기까지 JTBC 캠핑클럽 1화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2화도 얼른 보고 싶네요 ~ ㅎㅎ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