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17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발

by 디지털프리덤 2017. 12. 23.
반응형



친구덕분에 우연히 알게된 서울크리스마스페스티벌.

청계천에서 진행중인 페스티벌이데...
사실 청계천 도착할때까지는 등불축제인줄만 알았음.

이거 매년 했다는데... 난 왜 첨들은거 같은지...
청계천에서 크리스마스페스티벌을 진행중이다.

밤 11시까지 한다고 한다. 참고!




회사쪽서 가다보니 서울시청을 지나갔는데,
시청에도 야외아이스링크장이 개장한것 같다.



요로코롬 트리도 올라와있고 그옆엔 평창이? 였나
그 북금곰같은거도 두마리 있더라.
그옆엔 LED장미? 꽃도 있어 나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났다.




아무튼 사람이 너무 많았다ㅜㅜ 그래도 금욜밤이라
다들 술마시로가서 적었을텐데...
등불을 본건지 사람을 본건지... ㅋㅋ
날씨도 별로 춥지않아 그대로 동대뮨까지 쭉 걸어갔다.







이렇게 등불을 보며 한 15분쯤 걸었나??
소원등불?? 암튼 무슨 종이배에 소원같은걸적어 떠내려보내는 행사를 하더라.

가격은 3천원.
우리도 얼른 하나를 사서 뚝딱 뚝딱 만들었당 ㅎㅎ




요롷게 제작한뒤 가운데 초를 붙이고,
청계천에 기도를 드리며 띄우면 끄읕~!




잘 가서 마지막 댐 부분에 안착~~
소원이 잘 이루어질라나보다 ㅎㅎ




등불과 하는 서울 크리스마스 페스티벌~~
2017년도 이제 마무리 잘 하고~~~
더 희망찬 2018년을 맞이하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