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유튜브 동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

by 디지털프리덤 2019. 1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재밌고 쉬운 유틸 사용하는 방법을

소개하려 이렇게 포스팅을 적습니다~ㅎㅎ

저번엔 유튜브 mp3 음원추출 하는 방법에 대해

소개를 해드렸었는데요

https://kbj87.tistory.com/388



오늘은 mp3가 아닌 mp4같은 영상파일로

유튜브링크 영상을 추출하는 방법에대해서

간단하게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많이 사용하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는

바로 온라인 비디오 컨버터 라는 곳인데,

예~ 맞아요. mp3도 이곳에서 유튜브 mp3 음원추출이

가능한 사이트 입니다~ ㅎㅎ

아래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

https://www.onlinevideoconverter.com/ko/mp3-converter

 


이제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본격적으로~ 

잘 따라오세용 ㅎㅎ









먼저 온라인비디오컨버터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타날 거에요^^











비디오 링크변환, 비디오 파일 변환,

동영상 녹화등의 메뉴가 있는데요

오늘도 역시 비디오 링크변환 이미지를 클릭해

해당 페이지로 접속해줍니다.











파일형식 옆에 선택박스를 클릭하면

오디오 형식으로 변환할지, 영상형식으로

변환할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링크를 영상파일로 다운로드 하는법을

알려드리려 하니.. 비디오 형식인 mp4를

선택해주겠습니다.











다운받고자 하는 링크를 찾아야 합니다.

일단 작업하던 탭은 남겨두고 새탭을 열고 

유튜브에 접속해서 다운받고 싶은 영상을 골라볼게요~

요새 박혜원이 너무 좋더라구요..

박혜원 영상을 다운받겠습니다~ ㅎㅎ











받고싶은 영상을 골라서 들어가 준뒤에

화면 상단 url을 복사하시던지,

아래 공유버튼을 클릭해 공유 URL을

복사하면 됩니다..

아 근데.. 넘 조녜....

왤케 이쁘.....











전 공유를 눌러 공유uRL을 받겠습니다.

공유 버튼 누른뒤 단축 url이 나타나면 복사를

클릭해줍니다~











다시 온라인비디오컨버터 화면으로 돌아와서

복사한 링크를 입력창에 붙여넣어 줍니다.

[ctrl + v] 그다음 시작버튼을 눌러주세요~ ㅎㅎ











컨버터가 준비중이네요~~

요게 100%가 되면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가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가

안되는 링크가 있을수 있어요..

그건 아직 해결 못했는데

해결하면 올리도록 할게요 ㅎㅎ











저도 제가 고른 유튜브 링크 영상은 다운로드가

오류가나서.. 다른 박혜원의 영상을 다운로드 했습니다.

컨버터가 100%가 되면 이렇게 다운로드를 할 수 있는

버튼이 노출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실행됩니다~











이렇게요~ ㅎㅎ











내 다운로드 폴더에 잘 들어왔네요.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이렇게 쉽게

영상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니..

세상 정말 좋아졌네요 ㅋㅋ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유튜브 영상 다운로드를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 쉽죠?ㅎㅎ 여기까지만 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