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별내맛집, 별내점심회식장소, 별내베트남요리전문 오드리에서 회식했어요~~~

by 디지털프리덤 2019.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 #포장용기 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별내맛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요즘 저희 #쿡팩 홈페이지를 리뉴얼 하기위해 제품 사진을 찍으러 친구 회사인 별내에 자주 오곤 합니다.


올때마다 느끼는거지만 #별내맛집은 다양한것 같네요 ㅎㅎ 그냥 배가 고팠을 수도 있고...


오늘 소개해드릴 #별내밥집 은 #오드리 라고 합니다. 친구회사가 회식한다고 #별내오드리 에 목요일날 점심 예약을 잡으려 전화를 했었는데... 오드리가 워낙 장사가 잘되는지 예약이 안된다고 해서 직접 찾아갔습니다.




앞쪽에도 주차공간이 있고 뒤쪽엔 더 많은 주차공간이 있습니다. 대략 20대정도?는 들어 갈수 있을것 같아요.





오드리 입구는 느낌있네요. 겨울이라 양말모양 눈사람도 있구요 ㅎㅎㅎ




오드리에 사람이 꽉차있어서 20분정도 웨이팅을 했는데... 이런 웨이팅 기계도 있네요.. 신기합니다.


오드리는 18000원인가에 #월남쌈무한리필 #베트남쌀국수 무한리필 가게입니다.






이렇게 #월남쌈야채 #훈제오리 #불고기 #고추장불고기 #쌀국수 #라이스페이퍼 등의 기본찬이 세팅되고 맛있게 밥을 먹으면 됩니다.ㅎㅎ







요로코롬 월남쌈을 싸서요 ㅎㅎ

오드리는 정말 최신화 장비들이 있는데 주문도 벨을 누르지 않고 이렇게 테블릿을 줘서 주문하도록 합니다.






저희는 7명이었는데 야채도 종류별로 선택해서 주문해야해서 조금 번거롭긴 했습니다.



*****재방문지수*****

☆☆☆☆☆☆★★★★ (6.7/10.0)


오드리는 맛있긴한데 굳이 찾아가서

먹진 않을것 같네요 ㅎㅎ 분위기는 정말 좋습니다~ ㅎㅎ



*****찾아가시는길*****




*****광고영역*****

저희 쿡팩에선 다양한 #일회용기 #포장용기

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쌀국수의 포장용기, #배달용기 는 보통

실링용기를 많이 사용하십니다.

실링용기는 다양한 사이즈를 구비해놓고 있으니 많은 상담 부탁드립니다.


http://www.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42


식품포장용기, 포장용기, 일회용기, 배달용기도매, 반찬포장용기, 일회용탕용기, 알루미늄용기

일회용용기, 배달용일회용기, 일회용식품포장용기, 일회용수저, 나무젓가락, 나무젓가락인쇄

일회용숟가락, 실링용기, 실링기계, 실링필름, 음식포장, 포장용기도매, 일회용기도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