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남양주 카페 비루개, 남양주 데이트 하기 좋은곳

by 디지털프리덤 2019.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 포장용기 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카페를 하나 소개시켜드리려 합니다.

방금 영업시간 조회를 위해 네이버에 비루개를 검색했더니 블로그리뷰만 1600여개나 있네요 ㅎㅎ

그만큼 비루개는 남양주에서 정말 명소라고 할 수 있을정도로 유명한 카페입니다.

저는 초여름, 가을 두번에 걸쳐서 비루개를 다녀왔는데요..

지금부터 비루개 방문후기 포스팅 시작합니다.~!!

비루개는 의정부에서 별내로 가는 길목에서 산길로 빠지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비루개는 식물원 카페로서 카페내에 식물원을 조성해 놓은 특징이 있습니다.

제가 초여름에 들렸을떄에는... 실내온도가 식물에게 영향을 미치기 떄문에 냉방을 틀지 않고 ...

선풍기만 틀어줘서 너무 더웠었어요 ㅠㅠ....

여름 남양주는 좀 힘들다는 사실..!

그날 저녁에는 얼마전 포스팅을 했던 백련이란곳을 갔었습니다.

거기선 여름철 산속이라 벌레들과의 전쟁을 치뤘었죠......


백련 포스팅 보러가기 >>

https://blog.naver.com/jnaraa/221444089588

비루개내에는 다양한 식물들이 많습니다.

특히 중간중간 해먹이 있는곳들은 거진 예약을 해야지만 갈 수 있는것 같았어요..

1년만에 다시 방문한 비루개는 그동안 확장을해서 카운터가 아예 1층으로 내려오고

커피를 들고 카페쪽 건물로 이동을 해서 입장을 하는 구조로 바뀌었더라고요.

그점은 상당히 불편했습니다.

현재 비루개는 1인 1음료가 기본이고 커피 영수증이 없으면 입장이 안됩니다.











비루개 내부전경입니다.


















가을에 들렸던 비루개는 야외테이블에서 바라보는 맞은편 산에 단풍이 아름답게 물들어 있었습니다.


***** 재방문지수 *****

☆☆☆☆☆☆☆☆★★★(7.2/10.0)

비루개는 식물원카페라는 특이성,

그것으로 인해 뭔가 건강한 공기를 마시고 있는듯한 느낌이 듭니다..

(워낙 나무가 많으니까 사실이겠죠)

또한 비루개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좋고, 주차장도 넓어서 한두번쯤 방문하기 좋은 곳입니다.

하지만... 비루개는 남양주카페, 별내카페로 유명세를 너무 많이타서 사람이 많다는 점.

(원하는 자리에 앉을수 없어요)

예쁜카페는 예쁜사진을 찍기위해 가기도 하는데.. 사람이 너무많아 어떤사진을 찍더라도

사람머리들이 동글동글하게 찍히네요 ㅎㅎㅎ...

더위를 좀 많이 타는 편인데.. 비루개는 여름에 냉방을 ㅠ_ㅠ..

그리고 전 아메리카노를 좀 즐겨마시는 편인데.. 제 입맛에는 비루개커피는 조금 싱거웠네요..

가끔 1년에 1번정도는 찾아볼 생각입니다.

이상 남양주카페, 별내카페 비루개 후기 였습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비루개

영업시간 : 13:00 ~ 23:00 (매주 화,수 휴무)

문의전화 : 031-841-7612

주소 :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면 용암비루개길 219-88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포장용기, 배달용기 전문 업체입니다.

커피숍, 카페와 같은 곳의 테이크아웃 컵은 당연히 취급하고 있습니다.

테이크아웃컵은 92파이, 98파이 2종류를 취급하며

용량에 따라 10oz부터 24oz까지 다양한 사이즈의 테이크아웃컵을 취급합니다.

도소매 문의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4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