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15

박소담 김고은 김다미 나이 키 누가 누군지 맞춰보세요 안녕하세요 즐거움을 선사하는오달라 입니다~​이번주는 엄청 따뜻해서 너무좋았는데.. 다음주 기상예보 보신분 계신가요?엄청 추워진다고하네요.영하의 날씨가.. 계속 됩니다. 더욱이 오늘은 날씨도 꾸리꾸리한금요일이네요.. 이제 주말이지만 이번 주말 만큼은어디 놀러가셔서 주말 즐겁게 보내시면안되는거 아시죠?​오늘도 우한폐렴 확진자가 4명이 추가되었다는 뉴스가 방금 떳습니다.진짜 가족들하고 건강하게 생활하시려면어디도 나가지마시고 집에만 있는게...안전할 것 같다고 생각됩니다.​얼마전 케이블에서 방영하는 영화 마녀를보다가 우연히 재밌는게 생각이 나서포스팅을 작성합니다.​마녀에서 출연한 여배우 김다미와도깨비의 김고은, 최근 기생충에출연한 박소담이 너무나도 비슷하게생겨서 같은 배우라고 착각했지 뭐에요 ㅎㅎ저만 이런 경험.. 2020. 1. 31.
동영상 자막 입히기 넣는 간단한 방법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 날씨가 많이 풀려서 돌아다니기 좋은날씨인거 같아요~~ 하지만 오늘은 돌아다니는 포스팅이 아닌집에서 하기 좋은 포스팅을 하려해요 바로 동영상 자막 입히기를 알려드릴건데요정말 간단한 방법으로 동영상 자막 넣는 방법을알려드리려 합니다 :) 쉽게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거에요~ 요즘은 유튜브다 뭐다 다양한 비디오를찍고 편집하고 보는 시대가 온거 같아요블로그도 물론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만뭔가에 대한 정보를 찾을 때 비디오로보면서 따라할 수 있는 유튜브를 많이이용하기도 하더라구요 이에 따라 동영상에 자막 넣는 방법을 몰라동영상 편집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간단하게 동영상 자막 프로그램을 통해동영상 자막 넣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먼저 곰믹스를 다운받아주세요 :)정말 간단하게 동영상을 편집할 .. 2020. 1. 28.
2020년 새해 인사말 새해인사 이미지 모음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오랜만에 글을 쓰는 것 같네요 :) 모두에게 사용할 만한 2020년 새해 인사말 1)2020년 경자년(庚子年) 새해에는우리 모두가 다함께 성장할 수 있는한 해를 보낼 수 있길 바랍니다.항상 서로가 응원하며, 본인이 이루고싶던 꿈과 계획들 전부 성공하시는한 해가 되길 바랍니다.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2)힘들고 슬펐던 일들은 전부잊어버리시고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는모든 일들이 막힘이 없이 술술 풀리고크게 나아가는 한 해이길 기원하겠습니다.다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모두 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는좋은 일만 가득하시길 바라며건강하게 한해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4)2020년 경자년(庚子年)에는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행복하고 기쁜 .. 2020. 1. 20.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기능 사용법 완전정복하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글을쓰는오달라입니다. 티스토리를 참 오랜만에 작성하게 되네요하는일이 너무 많아서..하루에 포스팅을 티스토리까지 하면3개를 해야하는데..아직은 능력 부족으로 2개씩 밖에 못적고있습니다.. 양해를 ㅎ.ㅎ.... 부탁드립니다.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을얼마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어떤 제품을 구매하고 가장먼저 해야할 일이 저는기능을 파악하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애플의 장점은 사실 편리함에 있잖아요~기능적인 편리함을 먼저 알아둬야좀 더 효율적으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모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 것같았어요~ 4가지 정도 효과적인 기능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이렇게 작고 이쁜 에어팟 2세대..구매하기를 너무 잘한 것 같아요^^ 먼저 애플홈페이지에 가서에어팟을 등록해주면서 정품인증을해봐야.. 2020. 1.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