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023

인스타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 간단한 방법으로 연결과 끊기 모두 가능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자주 쓰고싶은데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맨날 못쓰다가오늘 오랜만에 이렇게 포스팅을작성하게 되었네요 :)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상업적용도로사용하시고 싶은 분들을 위해준비한 포스팅입니다. 바로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에 대해알아보고 또한 인스타 페이스북 연동 끊기를동시에 알아보도록 할게요. 인스타그램을 상업적 용도로 사용하기위해서는 페이스북과의 연동을진행하시는게 좋습니다. 페이스북에서 다양한 통계자료를파악하기에도 좋고 나중에 쇼핑태그를사용하기 위해서는 페이스북 페이지를만들어야 하기 때문이에요 먼저 페이스북을 통해 페이지를 하나새로 만드신다음에 진행하시는 것을추천드리겠으며 이번 포스팅에는페이지가 있다는 가정하에 봐주시면감사하겠습니다. 인스타그램을 먼저 열어주세요^^ 인스타그.. 2020. 2. 19.
2020 스타벅스 텀블러 뭐가있을까? 스벅 선물로 제격이군요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오늘은 2020 스타벅스 텀블러를 살펴보는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제가 아무래도 스타벅스 텀블러를취급하고 판매하고 있다보니까 이렇게관심이 생겨서 뒤적뒤적 찾아보게 되네요 :) 아래 제품을 판매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개당 16000원에 판매합니다 :)↓↓이미지 클릭클릭 ↓↓ 아무래도 스타벅스의 매출은 다른 어떤카페와 차원을 달리하는 카페계 부동의1인자인 것은 변하지 않는 사실일테니깐요 오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며 다양한디자인의 텀블러들이 출시되었습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해볼게요 :) 대체적으로 연하고 파스텔 색감의 텀블러들이2020 스타벅스 텀블러들을 장식하고 있네요특히나 연파랑색과 연핑크색을 조합한 색감이 곧 다가올 봄을 생각나게 하는느낌이 드네요 :) 2020년 발렌타인을 맞아 .. 2020. 2. 14.
카카오 쇼핑 입점 방법 어떻게 판매자센터에 스토어 개설할까요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오늘은 제가 카카오쇼핑에 입점을 하려해요.제가 직접 카카오 판매자 센터에 입점해서스토어를 개설하는 전 과정을 포스팅에담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와함께 지금부터카카오 쇼핑 입점 방법 알아보시죠^^ 먼저 카카오 쇼핑센터에 대해 이해가 필요합니다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와 같은 것은 바로카카오 톡 스토어가 정식 명칭입니다.줄여서 톡 스토어라고 부르기도 해요. 하단 링크를 통해 접속하시면 됩니다https://comm-auth-web.kakao.com/seller/index 화면 중단 회원가입을 통해 카카오 쇼핑회원가입을 진행하세요 카카오 쇼핑 입점 방법은 카카오 계정 가입후 Biz계정등록을 한뒤에채널을 선택하고 판매자정보등록을 하면상품판매가 가능합니다. 필요한 서류로는 사업자등록증과통신판매.. 2020. 2.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