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쌍문동 감포면옥 도봉구 맛집 다녀온 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감포면옥이라는 전통의 
쌍문동 맛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7살때부터 방학동에 살아 이동네에
오래된 음식점은 사실 안가본데가 없다고
봐도 무방할 정도입니다~~

어릴때부터 특별한날이면 외식으로 
감포면옥이라는 갈비집을 자주 갔었습니다.
그 당시 시세로도 가격이 조금 있어서
자주 가보진 못했었어요~

아무튼 1년에 한번정도는 갔었던
쌍문동의 숨은?아니 대놓고 맛집인
감포면옥을 소개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대놓고 맛집인 이유는 일단.. 오래 되었기 
때문입니다. 40여년이나 이 자리를 고수한
감포면옥은 쌍문동 일대에서 터줏대감격인
대표적인 맛집입니다. 이동네 사시는 분들은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정도니까요~ ^^

응답하라 1988이 쌍문동이 메인인건 아시죠?
거기서도 등장한 가게가 바로 쌍문동 맛집인
감포면옥입니다~ ^^ 응팔에서는 동룡이의
일터로 나왔었지요 ㅎㅎ 응팔 자체도 이미 
30년전이니까 얼마나 오래됬는지 짐작가시죠?

 

감포면옥은 쌍문역 4번출구에서 나오는
방향으로 쭉 내려오시면 큰 사거리가 나오는데
(정의여고 사거리) 거기서 길건너자마자
왼쪽으로 50미터 정도 올라가면 위치합니다.
지도는 아래 첨부해 놓을게요~

 

 

1층, 2층을 동시에 운영하고 있는데
한가지 특이 한점은.. 1,2층 모두 입구가
있는데 앞 뒤로 있다는 점이고,
또한.. 1층과 2층은 신발을 신고 이동을
하지 않는 다는 점입니다;;

잘 이해가 안가시죠?ㅎㅎ;;
대로변에 1층 입구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이 입구로 입장을 하고
1층에서 식사를 해요~ 1층은 약 15개?
정도의 테이블로 넉넉한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차장은 이 건물 뒷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쌍문동 이쪽 정의여고 라인이 약간
산기슭?이라고 해야하나 오르막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즉 주차장도 오르막길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 오르막을 깎아서 주차장을 만든거에요.
약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1층 뒷편으로 위차한 주차장이
실제로는 2층높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2층 입구는 주차장쪽에 있어서
1층 앞쪽으로 정문, 2층 주차장쪽으로 후문
이렇게 있는거에요~ㅎㅎ;;

아무튼 1층과 2층은 신발을 벗은 뒤에
가게 내부에 위치한 계단을 통해서만
이동이 가능합니다.

2층은 공간이 많지 않고 방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가족끼리 오면 2층으로
보통 안내해주세요~

 

 

원래 돼지갈비로 유명한 집입니다.
하지만 더 맛있는 메뉴도 하나 있어요.
그부분 오늘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일단 보통 8명이 간다고 치면 한쪽에선
돼지갈비를 시켜서 돼지갈비를 먹어줍니다.
그리고 나머지 한쪽에는 바로바로바로바로
[ 낙지곱창전골 ] 을 시켜야합니다.
이게 사실 진짜에요..완전 리얼 ㅋㅋ

이렇게 한쪽에는 갈비를 구워야하구요~
직접 구워야해요.. 안구워주십니다~ ㅎㅎ
나름 토실토실해요 왕갈비 드셔도 되고
그냥 갈비 드셔도 맛있습니다~ ㅎㅎ
40년 노하우의 양념이니까요 

 

 

다른 테이블에선 진짜 소주안주로 최고이고
건강식으로도 문제없는 낙지곱창전골을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2~3명이 갈때는 그냥 과감하게 갈비를
포기하고 곱창전골만 먹을때도 있습니다.
가격이 4만원 부터인건 좀 함정이긴한데..
그 만큼 만족하니.. 괜찮습니다 저는 ㅎㅎ

 

 

곱창 전골 쏙에 크나큰 낙지한마리가 쏙~
요게 3명이서가서 중자 시킨거에요~
꽤 크죠? ㅎㅎ 8명이 가면 딱이에요 그래서
이거 옆에 반 퍼주면 안주로 제격은 물론
완전 밥도둑입니다 ㅎㅎ

 

 

 

 

 

 

 

***** 재방문지수 *****
★★★★★★★★★☆(9.6/10.0)
당연히 재방문을 수십번했고 앞으로도
수십번을 더 할 곳입니다.
사람들 말에 의하면 응팔에 나오고 난 뒤로
맛이 좀 변했다 서비스가 변했다 하는데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변한게 없다고
생각됩니다.

원래부터 그랬으니까요..
원래부터 바빴고 사람이 많았고
가격도 조금 있었습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었다는 반증이겠지요~

자신이 있는만큼 가격만큼의 맛은 확실히
느끼고 올 수 있으실 겁니다~~
저 믿고 후회없는 선택 해보시길~^^

쌍문동가면 여기 감포면옥 꼭 한번 
들려보세요 ~ ㅎㅎ

여기까지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ps. 쿡팩에서 쓴 모든 리뷰는 직접
제 돈주고 직 접 사먹은 리뷰입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감포면옥
영업시간 : 매일 11:30~22:30
문의전화 : 02-991-5405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노해로 243 감포면옥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배달창업관련 용기 견적문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