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쌍문역 파스타 맛집 노말키친 방문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7.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쌍문역근처의 쌍문역 맛집을
소개 시켜 드리려 합니다~

주변과 동 떨어진 디자인의 외관과
특별한 파스타를 가진 쌍문역 맛집
노말키친을 포스팅해보겠습니다ㅎ

노말키친은 쌍문역에서 2번출구로
나와서 조금 더 걷다보면 창동시장입구가
나오는데 이 창동시장입구에서 골목쪽으로
들어가서 계속 직진하시다 보면 좌측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중간에 사거리가 있는데
사거리에서도 직진해주시면 된답니다.)

주변에 상가들이 막 나올텐데요~
갑자기 좌측에 어라 여기에 이런 디자인의
건물이 있어? 라고 생각되는 곳이
나오신다면 그곳이 바로 노말키친입니다!

 

출처 : 노말키친 인스타그램

 

초록색 계열의 외관이 싱그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노말키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노말키친의 내부는 넓지 않아요.
대략 4테이블 정도? 주차도 알아서..잘..
해결해야하는 부분이 있어요.

 

출처 : 노말키친 인스타그램

 

사진에 보이는 좌측 입구쪽에 한테이블이
더 있습니다~~ㅎㅎ 근처 도보 5분거리에
공영주차장이 있긴 합니다. 참고하세요~

 

 

평범함이 때론 가장 특별하다는
노말키친 특이하기 보다는 기본에
충실할 것 같았어요. 이미 쌍문역근처에
사시는 분들에겐 파스타 맛집으로 많이
알려져 있어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점심과 저녁사이에 2시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재수 없으면 브레이크타임에
걸려서 도착하실 수도 있으니 꼭 시간을
확인하고 방문하시길 권장합니다.
저도 처음에.. 브레이크타임에 가서..
결국 못먹은 전설적인 일화가 있습니다..

평일에는 15시~17시, 주말에는 14시~16시가
노말키친의 브레이크 타임이에요~!

노말키친을 쌍문동 파스타 맛집으로
올라가게 해준 원동력은
바로 치킨스테이크 파스타와
삼겹살스테이크 파스타입니다.
이색적이면서도 가성비도 좋고 게다가
맛있는 파스타 한번 만나볼까요?
파스타 가격이 8,500원.. 넘 착하죠?
스테이크조차 13,000원.. ㅎㅎ
가성비가 최고네요!

 

 

테이블마다 수저와 포크 그리고 나이프가
기본적으로 세팅되어있고
그 밑에는 노말키친 비스트로 앤 펍이
가지런하게 인쇄된 냅킨이 깔려있습니다.

수저에 여치니 얼굴이 살짝 찍혔네요
다음 여친이 보면 안될텐데 큰일이군요..

 

 

저희는 첫 방문이었다보니까 블로그에서
'노말키친'을 검색하면 가장 유명하고
리뷰가 많은 삼겹살스테이크 파스타와
치킨스테이크덮밥를 주문했습니다.
다행히도 점심시간이 살짝 지난 시간이라
웨이팅은 없었습니다.

너무 창가에 앉아있어서 제 휴대폰이
빛조절까진 잘 안되더라구요 ㅠㅠ..
이쁘게 플레이팅 되서 나온 파스타들을
휴대폰에 담기 힘들더라구요.ㅎㅎ

먼저 치킨스테이크덮밥이 나오고

 

 

이윽고 삼겹살스테이크 파스타도 등장합니다!
빛이 야속하다 야속해 ㅠㅠ

 

 

 

 

 

 

***** 재방문지수 *****
★★★★★★★★★☆(8.5/10.0)
삼겹살 스테이크 파스타의 주관적인 생각은
로제파스타 + 삼겹살이었습니다.
삼겹살 스테이크는 잘 구워져서 기름기가
많지 않고 씹는 식감이 참 좋았던 것 같아요.

특히나 로제소스와 돼지고기가 상당히 
잘 어울려서 예상과 달라 놀랐습니다ㅎㅎ

노말치킨 내부엔 창이 하나 밖에 없는데 
이 창가에 앉았는데 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서
웨이팅 하시는 분들이... 자꾸 쳐다봐서 조금
부담스럽긴 했습니다.
주차공간도 그렇고해서.. 조금 아쉬운점은
있었습니다.

 

 

망고플레이트에도 쌍문 파스타집 맛집으로
소개된 노말키친! 요즘 쌍문역 주변이
쌍리단길이라고 이쁘고 작고 분위기 좋은
카페가 많이 들어서고 있습니다ㅎㅎ
이런 카페들과 함께 작고 분위기좋은 양식집도
많이 들어서고 있구요~ 노말 키친 이외에도
쌍문역 주변 곳곳에 이런 가게들이 영업을
하고있습니다. 천천히 한 군데씩 들려보고
리뷰를 남겨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쌍문 파스타 맛집 노말키친을 
방문했던 후기는 여기까지만 작성하도록
하겠습니다ㅎㅎ 다음번엔 좀 더 맛있는
후기를 들고 찾아뵙도록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상 노말키친 방문후기였습니다.

ps.쿡팩의 모든 리뷰는 직접 방문해서
제 돈주고 직접 사먹어본 리얼 경험입니다.
감사합니다.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ㅎㅎ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노말키친 (normal kitchen)
영업시간 : 11:00 부터 재료소진 시 까지
문의전화 : 070-4244-3899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114번길 29
1층 노말키친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배달창업관련 용기 견적문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