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도봉소주한잔, 도봉맛집, 도봉포차추천 한신포차 다녀왔어요~

by 디지털프리덤 2019.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어느덧 또 한주가 시작하는 월요일이네요...ㅠㅠ

출근하기 너무 싫었습니다 ㅠㅠ..

주말은 다들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너무추워서리...ㅠ.ㅠ...

오늘은 도봉맛집 12편 포차 편을 포스팅하려합니다.

한신포차라는 곳입니다.



신포차는 도봉역에서 도봉 한신아파트로 올라오는 도봉로 우측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쌀쌀한 겨울날 도봉한신포차에서 간편한 안주와 함께

소주한잔 기울이는거 어떠세요~?





색감이 조금 그렇네요...ㅎㅎ;;

이 부근에 포차가 4개인가 몰려있습니다.

은근 도봉동에서 알만한 사람들은 다 아는 포차촌이라 사람이 꽤나 많습니다.;

일요일 저녁늦게 10시? 갔는데도 사람이 꽉차 있었어요ㅎㅎ

테이블은 대략 6개?정도 있습니다.

한신포차에서 취급하는 메뉴는 매우 다양합니다~~

곱창, 닭발부터 골뱅이, 스팸, 대하, 고갈비, 오징어 등등~~

라면도 있어요~~ 그냥 가시면 다 있습니다....ㅋㅋ








***** 재방문지수 *****

☆☆☆☆☆☆☆☆★★ (8.2/10.0)

김치부침개는 기본찬으로 주셔요. 한신포차는 단란한 분위기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포차의 분위기로 술한잔 기울일 수 있는 곳입니다. 가격도 많이 비싸지 않구~

맛도 있습니다.

사실 포차는 맛도 맛이지만 특유의 분위기와 간단한 한잔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는거잖아요?

그런 목적에서의 도봉 한신포차는 정말 목적을 100%충족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해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가끔오지만 꾸준히 방문하는 곳입니다.^^

이 곳 한신포차.. 오늘 도봉맛집으로 인정해도 되겠죠~?

이상 도봉맛집, 도봉포차~ 한신포차 방문후기였습니다 !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한신포차

영업시간 : 17:00~02:00 (정해진 휴무 없음)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884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업체입니다.

포차와 같이 다양한 음식을 취급하는 업체의 포장용기는 실링용기를 사용하시면 간편합니다.

1915같이 한 사이즈를 정해놓고 몰드를 대신다음 50mm,70mm,90mm등 다양한 높이의 실링용기를 이용해

다양한 안주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이외 다양한 일회용기 취급하오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실링용기 보러가기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