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시청 맛집/남대문 맛집] 남대문호떡

by 디지털프리덤 2017. 12. 8.
반응형


같이일하는 대리님이 갑자기 호떡먹으러가자고
꼬셔서 일단 나왔다..

남대문에서 호떡파는데가 두군덴가 아는데
그중 한곳은 맨날 줄이 엄청길어서 뭐 저거하나 먹을라고 줄서서 기다리나 생각했었다.

씨앗호떡인줄 알았다...
근데 가까이서 보니 야채랑 꿀호떡 두종류가 있다고한다.
대리님이 첨 먹어보면 야채먹어보라 했다.
줄을 십분정도 기다린 후 호떡을 받았다.






음~~ 맛있었다.
안에 무슨 잡채같은게 들어있다.
야채호빵처럼 들어있을줄 알았는데..





간식 잘 먹었어요 대리님~~
남대문 야채 호떡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