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서울숲 앞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그레이트] 뚝섬 커피가 맛있는 카페로 추천~^^

by 디지털프리덤 2019. 3. 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어제 밤부터 쌀쌀하더라니 날씨가 급 추워졌네요..

계속 일교차가 크긴했는데 어젠 유난히 춥더라구요..

몸이 안좋아서 그랬는지 ㅎㅎ...

감기가 열흘넘게 안 나아지네요. 기침이 막 나고 괴롭고 그런건 아닌데...

낮엔 괜찮은데 밤에 잠잘라고 눕기만 하면 목 깊은곳 안쪽에

근질근질 먼지낀거처럼;;

계속 기침을 하게 되요.. 결국 어제도 아무것도 생각안하고 졸릴때까지

핸드폰게임하면서 앉아있다가 주체할 수 없이 졸린 새벽 4시반 되서야 ㅠㅠ

잠이 들었어요..

그리곤 7시에 일어나서 출근을 했다는.. 이상하게 안졸리네요ㅠ ㅠ..

낮에 점심먹고나면

무지하게 졸리겠죠? ㅎㅎ 벌써부터 걱정되네요.

오늘은 오랜만에 카페를 하나 포스팅하려구요.

동네카페도 아니고 오늘은 뚝섬역 근처

서울숲바로 앞에 분위기 좋은 카페를 소개하려해요 ~ ^^

오늘 서울숲 커피맛있는곳으로 소개할 가게는

그레이트커피 (greytcoffee)라는 곳입니다.

사실 제가 검색한건 아니고 친구네 커플이랑 서울숲에 더블데이트..?

암튼 ㅎㅎ 놀러갔었는데 친구여친이 검색해서 가게 된 곳이에요.

무슨 골목에 ... 단독주택을 개조해서 만든 곳이라..

정확히 지도보고 가지 않으면 찾기 힘드십니다.



친구 여친말로는 커피가 맛있는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서울숲 분위기좋은곳, 서울숲 카페추천 으로 검색해도 포스팅수가

엄청많다고요 ㅎㅎ

2층에 있는데 문도 약간.. 옛날학교 복도문? 같은 문이었어요 ㅎㅎ

그럼 허름한 외관인데, 내부는 약간.. 뭐랄까 복고풍?

아니.. 우드향이 진하게 나는..

커피색위주의 실내 색과 은은한 커피향이 감돌고 있었습니다.

창문도 다 터서 크게크게 창문을 달아놔 여기가 단독주택맞아? 라는

생각을 가지게 했어요. 그냥 일반 분위기 좋은 카페와 다를 바가 없었습니다.



이쪽 룸?이 비어있어서 언넝 가서 앉았어요.

마침 좀 흐린날이라 날은 좋지 않았지만 분위기는 고즈넉하니 좋았던 것 같아요.

앞에 벽돌 건물 보이시죠? 서울숲 카페 커피그레이트도 같은 재질?과

모양의 건물이에요. 진짜 좀 찾기 어려워요 ㅎㅎ



당시 6월이었을거에요.

서울숲에서 자전거를 1시간동안 타고 온 터라 너무 더워서

저희는 서울숲카페 커피그레이트에서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당을 충전하기 위해 빵을 좀 샀어요.











***** 재방문지수 *****

★★★★★★☆☆☆☆(6.0/10.0)

서울숲 카페 커피그레이트는 고즈넉한 분위기에 취해 시간을 보내는 것이 매력인 카페입니다.

이러한 분위기에 비해 실내가 크게 넓지 않아 (대략 20명~30명이면 꽉 찰듯싶어요)

약간 음악에 취하고 싶은데 옆사람 목소리에 취하는 분위기라 좀 아쉽습니다.

주차도 되지않고 서울 숲 후문?옆문? 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역에서도 거리가 있고, 버스정류장하고도

조금 멉니다.. 고로 교통이 안좋단 말이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커피는 꽤나 맛있어요. 아니 많이 맛있습니다ㅎㅎ

서울숲에 가게되면 서울숲 자전거 데이트 후 간단히 몸을 녹일겸 쉬러 커피그레이트로 가시는 게

딱 데이트 코스로 좋을 것 같은 생각이들어요.

서울 숲에서 자전거 타면서 사슴도 보고 놀다가~ 자전거 반납하면서 반납장소 근처에 있는

서울숲 분위기 좋은 카페 커피그레이트에서 커피한잔을~ ^^

마냥 커피그레이트를 가기위해 서울숲을 갈 것 같진 않구요~

다음에 서울 숲에 놀러갈 일 있을때 한번 더 방문해 보려구요 ~ !

이상 서울숲 커피가맛있는 카페 커피그레이트 방문후기였습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그레이트커피 (greytcoffee)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문의전화 : 070-7617-6980

주소 : 서울시 성동구 서울숲2길 6 2층 greytcoffee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업체입니다.

탕용기, 찜용기, 중국집용기, 반찬용기, 칼국수용기, 냉면용기,

도시락용기, 돈까스용기, 실링용기, 족발용기, 떡볶이용기 등등

다양한 일회용 포장배달용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각종 도소매문의 환영합니다.

홈페이지에 기재된 연락처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성실히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쿡팩 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cookpack.co.kr/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