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에코랜드 근처 맛집 옐로우스토어] 사려나숲길 옆 큐브스테이크 잘하는집

by 디지털프리덤 2019. 3.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미세먼지는 나쁨, 초미세먼지는 매우나쁨인.. 최악의 날중 하나네요.

비가 오려나보다. 날이 왜이렇게 흐리지? 이생각만 하면선 출근했는데

막상 출근해서 네이버검색하다가 깜놀..ㅋㅋ 

구름낀날 + 미세먼지가 결합되니까 앞이 정말 보이지 않네요.. 

안개낀줄 ;;

하필 이런날 이 집을.. 포스팅하는 날이 올줄이야~..

요건 운명이겠죠?

오늘은 제주여행 2일차 점심메뉴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아직 다녀온지 3개월(?)밖에 지나지 않아 모든 것이 생생한데요~

일단.. 오늘 조천맛집, 구좌맛집으로 소개할 가게는 

옐로우스토어라는 곳이에요.



옐로우스토어는 칠리새우, 큐브스테이크등으로 

제주 구좌에선 이미 유명한 곳입니다.

사려니숲길 근처에 있어 그런지 몰라도 시내나 대로변에 있는 곳이 

아니라 산길타다가 보면 불현듯 평지가 하나 등장하는데 거기 있었어요. 

물론 길가다 갑자기 들어갈 수는 있겠지만, 

거의 인터넷으로 보고 알음알음 가야하는 곳입니다.


네이버블로그 기준으로도 옐로우스토어는 이미 포스팅이 1,000개가 넘는..

제주에서 유명한 음식점중 하나라고 보시면 되요~!!

아 날씨얘기하다가 급 다른이야기를 했네요;;

옐로우스토어에 방문하기로 예정됬던 제주여행2일차는 

아침부터 보슬비가 내리는 비오는.. 11월말이었습니다.

진짜 11월말에 비가 올줄이야.. 여행을 이리도 하늘이 망치나 싶었어요.

새벽 4시반에 일어나 운전해서 윗세오름(1700m)을 올랐습니다.

영실코스(영실탐방안내소 <> 남벽분기점)를 통해 오르는 코스인데.. 

대략 8km에 이르는 코스입니다.

1300m까지 차로 올라가서 한 1:30~2:00정도 400m정도만 올라갔다 

내려오는 한라산 코스에선 가장 쉬운(?) 코스입니다.

자세한 윗세오름이야기는 다음 포스팅에 하도록 할게요.

흐릿흐릿한 날씨속에 윗세오름을 올랐다 내려온시간이 대략 11시쯤이었고..

비가 거의 올랑말랑한 날씨라.. 

밥보단 비오기전에 좀더 돌자라고 이야기해서

주린배를 움켜쥐고 바로 다음목적지인 조천에 있는 에코랜드로 향했어요.

에코랜드~편도 다음포스팅에~!

[제주] 에코랜드+...


에코랜드를 나온시간이 대략 2시반.. 이제 비가 오더라구요ㅠㅠ...

우산도 안가져왔는데.. 일단 조천근처 구좌농협?이었을거에요.

거기에들려서 우산하고 저녁에 먹을거리를 좀 구입한뒤에..

오늘 포스팅 장소인 옐로우스토어에 방문했습니다.

저는 제가 포스팅을 함에도 불구하고... 블로그 리뷰를

크게 믿는편은 아니라서..

이번 제주여행의 여행장소나 먹을곳은 비짓제주를 통해 여러개를 봐놓고

포스팅이나 인스타를 통해서 정했었어요~ 

음.. 비짓제주 후기는 아닙니다..ㅋㅋ


https://www.visitjeju.net/kr/#



하늘에 먹구름 보이시나요.. .ㅠㅠ...

나름 옐로우스토어 앞 표지판엔 제주 유명장소가 적혀있어요.

단순 데코용은 아닙니다. ㅎㅎ

날씨좋을때 왔으면 사진을 찍을만한 공간이 많아요.

이미 옐로우스토어에 도착했을땐 비가 부슬부슬오고 있어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옐로우스토어 중간중간엔 yellow store라는 간판아래 커플위주의 

사진찍을 수 있는 spot들이 존재합니다.

ㅠㅠ 밖에 있어서 비가와서.. 찍지 못했어요..



옐로우스토어 매장내부 갬성이 약간 인스타 갬성입니다.

사진찍기 좋고, 느낌있어요. 분위기는 완전 깡패입니다!

내부에 테이블은 대략 15개?정도 됬어요.


날씨좋은날엔 야외테이블도 있으니 더 될 것같아요.


옐로우스토어가 큐브스테이크맛집으로 소문이 자자하다고 알고가서

큐브스테이크와 칠리새우를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 재방문지수 *****

★★★★★★★☆☆☆ (7.0/10.0)

이때 블로그를 하고 있었다면 사진 이따위로 안찍엇을텐데 ㅠㅠ...

인스타에 올리는 용도로만 사진을 찍어서... 사진이 별로네요...

옐로우스토어의 음식은 전체적으로 먹을만한 정도? 였어요. 

서울에서 먹었다면 다시 가진 않을것 같아요. 

가격에 비해.. 양도 좀 그렇고 맛도 좀 그러니까요..

하지만 다른 부분들이 굉장히 좋습니다.

주차를 하기도 좋고요 사진찍기도 좋고요 분위기도 좋고요~~!!!!

날씨좋은날오면 도시락형태로 되어있어 굳이 앉아서 먹는게 아니라

주변에 풍경감상하면서 돌아다니면서 먹어도 될것같아요.~

자유로운 전원생활의 느낌이 나요.. 산에 있어서~ 공기도 좋구요~

제가 하필 흐리고 비오는날 들려서 음식 맛이 생각보다 별로라고 

느꼈을순 있어요. 우울했거든요..

제주에서 그래도 구좌맛집, 조천맛집이라고 소문난 옐로우스토어.

듣던대로 옐로우스토어는 분위기좋은밥집이었고, 

사진찍기 좋은 곳이었어요.

칠리새우는 모르겠지만, 옐로우스토어 큐브스테이크도 맛있었습니다.^^

이상 에코랜드근처 맛집! 옐로우스토어 방문후기였어요!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옐로우스토어 (YELLOW STORE)

영업시간 : 매일 11:00~20:00 

              (19:30 last order, 16:00~17:00 break time) 

문의전화 : 064-783-5261

주소        : 제주 제주시 조천읍 비자림로 422-2 1층 옐로우스토어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업체입니다.

옐로우스토어같은 큐브스테이크포장용기나 칠리새우포장용기는 

일회용도시락용기이 적당합니다. 

일회용도시락용기는 4칸부터 9칸까지 다양합니다.

도시락이외 다양한 일회용기 도소매문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하루되세요~


일회용도시락용기 보러가기 >>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