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제주여행 첫날 점심 점심제주공항근처맛집 제주김만복에서

by 디지털프리덤 2019. 3.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미세먼지 하나없는 깨끗한 날이네요!

이게 얼마만인지~~ 너무너무 좋지만... 대신 날씨가 너무 춥습니다. ㅠㅠ

오랜만에 추위가 찾아와서 어쩌면 몸이 적응하지 못하는 것일수도 있어요 

ㅎㅎ..

찾아보니까 아침에 -5도 밖에 안됬었네요.. 

왜 체감은 -15도 이상이었던것 같지 ..긁적;


오늘은 제주도맛집 제주김만복이라는 곳을 소개하려 합니다.

제주김만복은 전복김밥! 전문점! 무려 1988년에 오픈하여

영업한지 어언 32년차. 제주에서 가장 유명한 맛집 중 하나입니다.

​​

지난해 11월말 2년간 일하던 일을 그만두고 휴식겸

제주여행을 다녀왔어요.~

3박4일동안 다녀왔는데.. 3년만에 다시가는 제주도라 이것저것 

준비를 좀 많이 했었어요 ㅎㅎ

여치니가.. 준비를 넘 안해서.. 제가 한건 안비밀이고요


첫날부터 마지막날까지 제주여행 일정을 빽빽하게 일정을잡고.. 

(한국인들 특성이죠(?))

결국 다 못돌았습니다. 힘들어서요.. 날씨도 안도와주고 ㅠㅠ

그만큼 제주맛집, 제주도먹을것,  제주도갈만한곳, 

제주도테마파크에 걸쳐 

다양한 부분을 많이 검색했어요.!

첫날 공항에 내려 가장 처음 방문하기로 계획한 곳은..

제주 전복김밥이 맛있는 제주맛집 제주김만복 본점 이었어요.​

제주김만복은 제주공항에서 약 2.5km거리로.. 10분안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매우넉넉합니다. 

대략잡아도 30~40는 충분히 수용할만한 크기였어요.



제주김만복 메뉴에 사용되는 모든 재료는 자연에 가까운 

자극적이지 않은 재료입니다.

제주김만복의 쌀은 시기별로 좋은 쌀이 나오는 지역에서 

매주 1번씩 입고하여 10일이내 전량소비하고 있으며

제주김만복의 전복은 매일아침에 살아있는 특정사이즈의 전복을 

공수받아 사용한다 합니다.

냉동전복, 죽은전복은 사용하지 않는다고합니다.

제주김만복의 간장은 직접 숙성한 것이고, 

소금은 전복을 동결건조한뒤 분쇄하여 소금과 배합해 

전복소금을 사용한다 합니다.

계란도 제주에서 생산된 특란, 왕란을 사용하며..

한라봉을 단맛을 내는 재료로 사용한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제주김만복의 오징어는 국내산 선동오징어를 

직접 대량구매해 사용하고.

이 오징어로 유통사업까지 진행하고 있다고하네요 ㅎㅎ;;



너무 제주김만복 직원같았나요??

이런 고집들이 모이고 모여서 제주전복김밥맛집, 제주주먹밥맛집을 넘어

제주맛집으로 제주김만복 소개할 수 있는 것 아니겠어요?



제가 제주김만복에 방문했을 때에는

평일(화요일)오후여서 그런지 몰라도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사진에서 보다시피 규모가 상당했어요.

대략 40~50석 정도는 되보이더라구요~ 



제주김만복의 주문은 기계로 직접 손님이 주문하는 방식으로 되어있어요.

매장내 식사시간이 정해져있습니다.

장사가 잘되서 브레이크 타임이 있기 때문이에요.


제주김만복의 김밥류가격은 5.5~7.5사이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전복이 들어가는만큼 비싼 가격은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희는 제주김만복에서 가장유명한 만복이네김밥과 전복컵밥을 주문했어요.

만복이네김밥이 전복김밥입니다.~



주문을 한 뒤 얼마안되서 만복이네김밥과 전복컵밥이 포장되서 나왔어요.

저희는 시간이 부족한 제주여행객이기 때문에 제주김만복에서 포장을 한뒤

바로 첫 목적지인 카밀레아 힐로 달려갔습니다~~



저희 제주여행 첫날일정이...

제주공항 1시도착

제주김만복 > 카밀레아힐 > 생각하는정원 > 

애월해안도로 > 유리의성 > 전설의마녀

이렇게 6군데를 6시간안에 돌아야 하는 일정이었기 때문이죠 ㅠㅠ...


여치니는 왜이렇게 가고싶은 것이 많은건지..는 안비밀


여차저차 카밀레아 힐에 도착해서 입장한뒤~~

(카밀레아 힐 포스팅은 다음기회에^^) 

돌다보니 벤치가 있어서 앉아서 맛있게 ! 

제주김만복 만복이네김밥과 전복컵밥을 먹었어요~ ' '




***** 재방문지수 *****

★★★★★★★★★☆ (9.0/10.0)

제주도맛집 제주김만복은 다시한번 꼭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일단 제주도맛집으로 뽑은 첫번째 이유는 김밥과 컵밥전문으로 

포장이용이하여 일단 구매한뒤 이동하면서 천천히 먹어도 된다는 점입니다.

제주도를 자주가시는 분과는 별개로 저처럼 자주가지않는 여행객들은

1분1초가 아쉬운 분들이 있을거에요.

이런분들에겐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안에 도착할 수 있는 제주김만복에서

간단하게 저희처럼 전복김밥과 전복컵밥으로 맛있게 허기를 채우며

제주를 관광 할 수 있는 제주김만복을 제주맛집으로 자신있게 소개하는 

이유에요.



또한 제주김만복을 제주도맛집, 제주공항맛집으로 소개하는 두번째 이유는

여치니는 간장밥같아서 맛이 좀 없다고했는데 김밥은 별로고

컵밥은 맛있다고 합니다.

제 개인적인 입장에선 간장+계란밥을 워낙 어렸을 때부터 좋아해서

직접담군 간장과, 싱싱한 전복으로 만든 제주김만복의 메뉴들이

너무 잘 맞았던 것 같아요. 그냥 최고였어요. 은근 배가 차기도하고요 ㅎㅎ

다음엔 이거두개 말고 다른거도 주문해봐야할듯..

물론 이거 먹은시간이 거의 3시라 시장이 반찬이기도 했죠..^^:;;;

김포공항에서 떡볶이를 먹고오긴했지만.. 배고픈건 사실이엇으니까요..;;



마지막으로 제주김만복을 칭찬하자면

교통이 좋고, 주차하기도 좋고, 내부도 넉넉해 웨이팅도 없고.

주문하면 음식이 빨리 나오고.. 친절?은 잘 모르겠지만...

맛집의 조건을 다 갖춘듯합니다.



사실 이정도까지 썼으면 제주도맛집 = 제주김만복 아닌가요?

이상 제주공항근처 전복김밥맛집 제주김만복 후기였어요~ ^^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제주김만복 본점

영업시간 : 매일 09:30~20:30 (재료소진시 조기마감)

              (14:00~15:30 break time)

문의전화 : 064-759-8582

주소        : 제주 제주시 오라로 41 1층 제주김만복 본점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 전문취급업체입니다.

제주김만복의 포장용기로 만복이네김밥은 종이트레이를..

전복컵밥은 반찬용기?인 pet 재질의 포장용기를 사용하고 있네요.

요즘 환경규제로 인해 기존에 김밥포장용기로 많이 사용하던 

psp트레이(스티로폼용기)는 많이 사용하지 않으십니다.

김밥포장용기, 컵밥포장용기로 종이트레이를 많이 사용하십니다.

각종 일회용기 도소매 문의 환영합니다.

문의는 홈페이지에 기재된 연락처 혹은 문의게시판을 통해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



쿡팩 홈페이지 보러가기 >>>

http://cookpack.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