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쿡팩성장일기

270파이 탕용기 왕대사이즈로 4인분 탕 포장용기로 굳~

by 디지털프리덤 2019. 6. 3.
반응형

오프라인배송은 따로하고있고~~
온라인 쇼핑몰도 하고있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

월요일부터 비가 시원하게 하루종일
내려서 힘들게하네요..ㅠㅠ
물론 비가 내려야 올라갔던 기온도 떨어지고
살기 좋아지는건 맞지요 ㅠㅠ.. 하지만
박스를 취급하는 저희입장에선
비오는날 2배 이상으로 힘듭니당 ㅠㅠ..

배송을 나갈려해도.. 비닐씌워서
물을 안닿게 해야하니까요 최대한..
박스는 젖으면 찢어지니깐요ㅠㅠ..
휴 힘들었습니다 ㅠㅠㅠ

오늘 택배발송물량은 총 21박스~~~~~

오늘 역시 도시락용기가 적당히 큰 비율을
차지하고 있네요 ㅎㅎ

참고로 저 우측뒤에 비니루에 감싸진것들은
오늘 발송될 택배가 아니랍니다.
저 귀리보이박스는 제가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먹고있는 건데.. 진짜 드럽게 맛없습니다..
조만간 리뷰올리긴할건데...휴 ...
저거 먹으면 입맛이 뚝 떨어지면서
살이 빠질것 같긴 해요 ㅎㅎ

암튼 들어있는건 귀리보이가 아니라
샘플이에용 ㅎㅎ;; 
요즘 샘플신청하시는 분들이 하루에
한분씩은 거의 꼭 계신다는 ㅎㅎ
마음같아선 구매까지 이어지면
더 좋을듯하지만.. ㅠㅠ 그건 
제가 결정하는 부분이 아니니까능ㅎㅎ
항상 이렇게 뒤에서 앞쪽을 찍으면 
저녁이라 그런지 이쪽으로 역광이 비추드라구요
ㅠㅠ 그렇다고 뒤쪽에서 안찍을수는 없고
이거 가지고 스트레스받는 것도 웃기고..
참.. 방법을 강구해봐야겠어용 ㅎㅎ

탕용기가 5박스 나가야하는데
이렇게 탕용기가 갑자기 많이 나갈거라
예상을 못해서 창고에 재고가 없어서
있는거 3박스만 먼저 나가고
얼른 옆 공장가서 탕용기를 받아왔어요~

탕용기 재고를 평소에 많이 쌓아놓고 있는데 
원래 자주 나가는 탕용기 사이즈가 
195파이나 210파이가 많아요. 
​ 
195파이는 냉면용기나 칼국수용기 
국밥용기등으로 많이 쓰이구요 
​ 
210파이는 감자탕용기로 많이쓰여요. 
210파이 음.. 엽기떡볶이 배달오면 
그 용기가 210파이거든요~ 

오늘 5박스가 주문된 이 탕용기 
왕대사이즈는 270파이에요. 
무려 27cm입니다 지름이... 
엄청 큰 용기에요 ㅎㅎ 
한달에 5박스 나갈까 말까한 
탕용기 왕대가 오늘만 5박스라니.. 
깜짝놀랐지 뭐에요 ㅎㅎ

젓가락도 꾸준히 한두개씩은 나가주는데
이거도 좀 많이 나가줬으면 하는 바램..
사실 뭐든 많이나가주면 좋은거겠지요..ㅎㅎ

무지젓가락(흰색 종이로 포장만 된 젓가락)과
상호인쇄젓가락(종이에 상호명과 번호가 들어간)
두 종류가 있습니다요~ ㅎㅎ

5월 27일 비오는 월요일
택배발송은 총 21박스!

4칸도시락용기A 1박스
6칸도시락용기 3박스
5칸도시락용기 3박스
9칸도시락용기 4박스
돈까스용기 1박스
195파이 탕용기 대 몸통 1박스
195파이 탕용기 대 뚜껑 1박스
270파이 탕용기 왕대 5박스
무지 젓가락 1박스
샘플 1박스


오늘도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신뢰로 보답하는 쿡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