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쿡팩성장일기

쿡팩에서 상호인쇄나무젓가락, 무지포장나무젓가락 구매하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6. 3.
반응형

오프라인배송은 따로하고있고~~
온라인 쇼핑몰도 하고있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

오늘의 결과를 보며~ 내일
힘을내기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이제 여름이 오긴 오려나보네요
하늘은 맑고 날씨는 더워지고
미세먼지는 많아..아? 이건 아니고요 ㅎㅎ

오늘 택배발송물량은 총 19박스~~~~~

전날은 비가 하루종일오더니
이날은 비가오지 않아서~
이제 박스를 밖에다 내놓을수 있어서
좀 편하게 택배준비를 할 수가 있었어요 ㅎㅎ
아무래도 안쪽에다 쌓으면 활동도 불편하고
(길을 막기때문에) 좀 신경쓸게 많아서 힘들어요ㅠ

오늘은 다양한 용기가 발송되었어요~
돈까스부터해서~ 나무젓가락이 3박스나?
오잉ㅎㅎ 이상한일일세~ 
하루에 2박스이상은 잘 안나가는데요 ㅎㅎ
쿡팩이 취급하는 나무젓가락은 백향목만 
취급하고있구요, 대나무는 취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백향목은 일반 중국집에서 중식배달 시켜먹으면
오는 그 젓가락이 백향목이에요^^;;;
보통 중국집에서 시켜드시면 나무젓가락에
중국집이름이랑 번호 적혀있는거 아시죠?

그게 상호가 인쇄된 종이로 포장한 나무젓가락이라
줄여서 상호인쇄나무젓가락이라고 부르는 거에요!

카페용 테이크아웃컵도 6박스가
갑자기 주문이 들어왔어용 ㅎㅎ

도시락용기나 탕용기 소스용기 이런것들은
저희가 공장에서 직접 물건을 박스로 받은 뒤에
다시 박스로 배송을 해드리고 있는데

이 테이크아웃컵은 조금 다릅니다.
테이크아웃컵은 벌크로 컵을 다 받아서
손포장이 들어가는 제품입니다.
아무래도 정성값?이 추가되서..
가격이 좀 있어용 ㅎㅎ
아래사진처럼 저런 과정을 거쳐
5개씩 또는 9개씩 소포장이되서
소매처에게 나가는 거쥬~ ㅎㅎ

아무튼.. 저희가 지금 취급하고 있는
카페용 테이크아웃컵은
6온즈짜리 소주먹기 좋은 컵
10온즈도 있구요 12온즈, 14온즈,
16온즈, 20온즈, 24온즈
7가지의 테이크아웃컵을 취급합니다.

카페용 테이크아웃 컵 지름은 98Φ로
동일하구요 높이에따라 온즈차이가 있어요^^

뚜껑은 총 6가지이며 가격은 같습니다.
주문시 뚜껑, 몸통 2박스가 배송되요~

ㅇ그물돔형, ㅇ돔형, ㅇ평리드
+그물 무돔형, 납작 평리드, +평리드

테이크아웃컵 설명은 여기까지하구요.. 
사실 이 설명을 위해서 방금 한 20분동안 
나가서 박스 다 뜯어서 사진찍고.. 
땀나요ㅠㅠ.. 덥습니다!! 
포스팅을 위해 이런 수고로움 
당연히 해야지요..ㅎㅎ

미니탕용기는 195파이 탕용기로
높이에 따라 대, 소가 구분되구요!
탕용기 소는 보통 냉면용기, 냉면포장에
많이 사용되는 용기고,
탕용기 대는 칼국수용기로 많이 사용되는
용기입니다~ㅎㅎ
대략 용량이 1.5L 조금 안되게 나옵니다.
1,420ml일거에요!
역시나 뒤에서 찍으면 역광이..
완전 정면뒤에서 찍으면 사진이 어제처럼 나오고
이렇게 살짝 비스듬히 찍는게 그래도
사진을 덜 망치고 제품이 뭔지 보여서
앞으로는 이렇게 찍으려고 합니다 ㅎㅎ

이렇게 다양한 박스는 테트리스하기 어려워요..
아니.. 요즘 제가 이상한게.. 
무슨 택배포장하면서 어떻게쌓으면
블로그 대표사진으로 이쁘게 나올까..?
이 생각하고 있다니깐요...ㅎㅎ...
미치긴 미쳤나봅니다 ㅎㅎ...

오늘은.. 여기까지! 또 찾아뵐게요!

2019년 5월 28일 화요일
오늘 배송할 택배는 총 19박스!!

4칸도시락용기A 1박스
6칸도시락용기 2박스
7칸도시락용기 1박스
9칸도시락용기 2박스
카페용 테이크아웃컵 3호 (12oz) 3박스
카페용 테이크아웃컵 4호 (14oz)  3박스
페리카나 상호인쇄 젓가락 2박스
알천지 상호인쇄 젓가락 1박스
돈까스용기 3박스
일회용숟가락 2박스


오늘도 감사합니다.
더 열심히 하겠습니다~!
신뢰로 보답하는 쿡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