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익한정보

종로예물 귀금속상가 건너편 효성주얼리시티 지하 PRIMO쥬얼리

by 디지털프리덤 2019. 6.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이제 곧 장마가 온다고합니다..

비는 싫은데.. 안오면 덥고...

참 거시기하네요 ㅠㅠ 제가 요새 

결혼준비를 하느랴정신이 없는데, 

오늘은 결혼준비중 제 기준에서 

가장 편했던 결혼반지 맞추기 편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보려 해요.

 

 

전 커플링 조차 해본적이 없어서 

결혼을 앞두고 정장, 반지, 한복등을 

어떻게맞춰야 하나..에 대해서

많이 고민했었어요.

 

사실 종로에있는

종로귀금속상가가 가장유명하니까

거기가서 한 3~4곳 돌면되겠지라고

추상적으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와중에 제 고등학교 동창이 자기 여자친구가

일하던 예물전문점이 있다고 "소개시켜줄까?"라고

말을 하는 겁니다. 소개를 받아 찾아 간 곳은

프리모주얼리라는곳이었고 종로귀금속상가 건너편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위치한 곳이었습니다..!

 

0123

 

프리모주얼리
PRIMO

 

프리모주얼리는 심플함과 화려함을 가진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나만의 예물을

추구하는 예물 전문브랜드 입니다.

매일, 평생 즐길수 있는 디자이너의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고객님의

눈높이에 맞춰 1:1 전문상담을 통해

어드바이스 해드리며 나만의 디자인을

간직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 상담 문의 : 02)745-7877*

연중무휴 / 영업시간 : 10:30~20:00

(상담가능시간: 11:00~19:00)

 

 

친구를 통해 방문날짜를 잡아놓았고

날짜가 되어 드디어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프리모주얼리에 방문하는 날이

되었습니다. 금값이 계속 오르는 중이라..

가격에 대한 두려움을 막연하게 가진 채

일단 효성쥬얼리시티 1층에 위치한

커플링샵을 먼저 방문했습니다.

 

어느정도 단가를 알 필요도 있었고

다양한 디자인을 보고싶었기 때문이었어요.

이것저것 이쁜 반지들을 껴보고

마음속에 두어개의 반지를 골라놓은

다음 예약한 프리모주얼리에 가기위해

효성쥬얼리시티 지하 1층으로 내려갔어요~

 

 

효성쥬얼리시티 지하 1층으로 내려가시면

예물 혼수관 입구라는 간판이 보입니다!

이쪽으로 입장해주시면 되요 ㅎㅎ

 

 

 

간판을 지나가면 사거리? 가 나오는데

무시하고 직진하시면 바로 좌측에

우아한 자주빛의 벽에 금색으로

PRIMO by you라는 글귀가 보입니다.

 

 

바로 이곳이 종로귀금속상가

부럽지 않은 프리모주얼리 입구입니다~

 

 

프리모 주얼리 내부는 너무 반짝반짝

이쁘긴한데.. 사진으로는 그 빛을

다 담을 수가 없어서..이렇게 허접하게

사진이 나와서 속상하긴 하네요 ㅎㅎ;;

실제로 가보면 내부 되게 이쁩니다!

 

 

이번 6월초에 대대적으로 내부인테리어를

교체했습니다. 사실 6월 초에 올려했는데

공사중이라 다담주에 와달라해서 6월 중순

넘어서 방문했거든요 ㅎㅎ..

 

그래서 보라색 풍의 프리모 포스팅은

아마 저밖에 없을듯 ㅎㅎ

원랜 하늘빛과 파랑빛의 느낌이더라구요~

그것도 이쁘긴했었는데 이번 자주빛

인테리어는 약간 우아한? 맛이 있는것 같아

개인적으론 제 취향이었습니다.

 

.

 

가격이 1층에서 봤던 커플링과는

차이가 많이 나서 놀라긴했어요.

사모님께서 웃으면서 말씀해주셨는데

종로귀금속상가나 효성주얼리시티 1층

같은 곳과 지하1층의 가장 큰 차이는 바로 

재료의 양입니다.

 

귀금속상가나 효성주얼리시티 1층은

커플링 위주로 맞출만한 곳이라 해요.

속이 살짝 비어있는 경우가 많아

가격적인 측면에서 경쟁력이 있고

지하 1층과 비교하면 무게자체가 다르다.

"실제로 들어보니까 많이 무겁더라구요"

효성쥬얼리시티 지하 1,2층은 예물을 위한

귀금속상가이기 때문에 1층에서 가격보고 오신

손님들은 많이들 놀라신다고 합니다 ㅎㅎ

 

 

이 작은 반지 두개가 왜그렇게...

값어치가 나가는 건지 ㅎㅎㅎ..

그래도 이쁘더라구요 막상 끼니까 ㅎㅎ..

프리모는 자체적으로 세공이 가능한 곳이에요.

 

 

공장에서 찍어낸 디자인들도 있고

프리모주얼리에서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제품라인들도 존재합니다. 물론 자체 디자인은

세공 공임비가 추가로 발생하기 때문에

공장 제품에 비해서 단가가 좀 더 나갑니다.

 

 

이것저것 많이 끼워보았어요.

진짜 몇개를 낀진 모르겠지만

낀다고 다는 것도 아니니까

마음놓고 많이 끼워봤습니다.

 

 

다 이쁘고 다 빤짝 거리더라구요

얼마전 드레스를 구경갔었는데

사람마다 어울리는 드레스가 있다고

많이들 말하잖아요!

반지 역시 몸에 착용하는 거라

손모양, 손색깔, 손크기, 손가락길이 등에

영향을 많이 받는 것 같더라구요~

결국 이상형월드컵 하듯이 고른 반지들은

다 비슷한 느낌의 반지가되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 ㅎㅎ

 

 

다양하고 다양한 반지들 가운데 

결국 마음에 드는걸 고르는데 성공했습니다!

약 1시간 걸렸던것 같기도하고..

상당히 집중해서 결혼반지를 골랐기에

시간가는줄도 몰랐고 사모님이 너무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화기애애 했었어요~

 

 

소개시켜준 친구네 커플과 굉장히 친하다

술 자주 마신다 이런 이야기도 나눈건

안 비밀로 할게요~ 그렇게 반지를 고르고

계약서 까지 쓰고 계약금을 입금하고~

프리모주얼리에 들어가기전

무거운 마음의 짐을 한층 덜어내고

가벼운 발걸음으로 효성주얼리시티를

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리곤 정장을 맞추러 갔지요 ㅎㅎ

 

 

이제 6월 28일에 반지를 찾으러 오면

반지 일정은 끝이납니다 ㅎㅎ

가드링 하나 서비스로 달라했는데 ㅠㅠ

가드링 자체가 너무 비싸서.. 그건 힘들다고

대신 목걸이 하나 주신다고 해서

예쁜 목걸이 하나 찾으러 갈 때 받습니다~

이쁘더라구용 ㅎㅎ 잘쓸게요♡

 

 

오늘은 종로귀금속상가 건너편

효성주얼리시티 지하1층에 있는

프리모주얼리에 대해 포스팅을 해봤어요.

 

결혼반지를 맞추고 난 뒤 여러분들께

팁과 노하우를 드린다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결국은 어울리는 반지를

여러분께 보여줄 수 있는 사장님들의

정확한 눈과 친절함. 그리고 다양한 반지를

보유해야겠지요?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프리모주얼리는 이 모든 조건을 만족시킬만한

결혼반지 전문점이라고 생각합니다~

 

한번 가보세요 후회없으실거에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