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달빛조각사 히든퀘스트 실종된 루치아노 도밍고 카레라스 찾기 공략

by 디지털프리덤 2019. 10.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콜드림서버 조각사 whid 입니다.







세라보그 성에는 여러가지 히든 퀘스트들이

숨어있는데요 오늘 알아볼 퀘스트는 바로

실종된 루치아노 찾기와 실종된 도밍고 찾기

그리고 실종된 카레라스 찾기입니다.

이게 정확히는 기억 안나는데

세라보그성에서 의뢰게시판을 통해 시작되는

퀘스트 였던거 같아요~^^

아마 이 퀘스트를 끝까지 완수하시면

명예토벌대원 칭호를 획득하실 수 있을 겁니다~

여우평원에 있는 해리스가 실종된 루치아노를

찾으라는 퀘스트를 줍니다.

퀘스트는 항상 조심해서 읽어봐야 하는데

저도 열심히 읽는다고 읽었지만 결국 말장난에

속아넘어가 20분을 헤맸네요;;;

루치아노는 안쪽의 서쪽지역 길에 있다고 해

맵 서쪽에 도로가 나있는 곳을 정말 쥐잡듯이

뒤지고 다녔습니다;;






근데 이게 웬걸 ㅡㅡ

안쪽의 라는 말을 빼고 읽은 제 잘못이었죠..

루치아노는 해리스에서 살짝 올라가면

갈림길이 나오는데 갈림길에서 오른쪽을 보면

울타리 같은게 있고 어디론가 들어갈수 있게

되어있어요~

이게 안쪽의 라는 말의 뜻이었던거죠;;

말장난 ㅡㅡ 젠장 아래 미니맵 보고 따라가세요







미니맵 보고 잘 따라오셨다면 어렵지 않게

루치아노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루치아노를 클릭해주면 깔끔하게

실종된 루치아노 퀘스트가 완료^^







루치아노를 찾으면 이어서 도밍고를

찾으라고 퀘스트를 줍니다. 

이번엔 실종된 도밍고를 찾아볼게요

이제는 안쪽의 라는 말를 이해했으니 쉽네요^^

길을 중심으로 우측편를 뒤지면 될거같아요

동쪽이라고 하니까...^^








역시나 도밍고 이놈 우측 구석탱이에

몰래 숨어있죠! ㅋㅋ 미니맵 첨부합니다~








이놈 찾는건 일분도 안걸렸네요ㅎㅎ

이놈도 클릭하면 깔끔히 퀘스트 완료!







도밍고를 칮으면 마지막으로 카레라스를

찾으라고 퀘스트를 또 줍니다.

실종된 카레라스는 어디서 찾을까요?

퀘스트가 한층 어려워져 보입니다.

위치적 단서를 안주네요ㅠㅠ

동쪽 서쪽 했으니 북쪽 한번 가보려구요 ㅋㅋ







오호라 ㅋㅋ 운이 좋았네요~

실종된 카레라스는 안쪽 북쪽부근에

살포시 있었습니다 ㅎㅎ 아래 미니맵 참고^^








이놈 클릭하면 실종된 카레라스 찾기

완료되겠지요~~?








넹~~ 깔끔하게 퀘스트 완료^^




이제 해리스에게 돌아가라는 퀘스트가 뜨네요~

다음 포스팅은 이번 연계 퀘스트의 마지막인

이비테 처치 퀘스트를 포스팅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