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사슴조각상 제작 획득 방법 - 게임 달빛조각사 공략

by 디지털프리덤 2019. 10.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콜드림 서버

조각사 'whid'입니다~

조각사 직업퀘스트 도중 저를 괴롭현던 퀘스트인

사슴 조각상 구하기 퀘스트 공략을 올립니다.

하.. 참.. 뭔가 게임 설명서라도 있었으면 미리

읽어보고 게임을했을텐데 아는게 하나도 없어서

부딪치며 게임을 해야하는 현실...참어렵네용 ㅠ




아무튼 사슴 조각상 구하기 퀘스트 공략 시작해요~

조각사 살라가 구해 오라는 조각사중 하나입니다.

재료와 골드만 갖다 주면 살라가 제작해 주는 조각상이란건

비밀 아닌 비밀입니다. 라네요..

아 조각사한테 가서 구매하면 되겠네요?ㅎㅎ

조각사를 찾아가 보도록할게요~





전 세라보그 성 사람이니까 세라보그성으로가보겠습니다~

미니맵을 열어 조각사를찾아 이동하겠습니다~

세라보그성의 조각사는 뎁스라는 NPC네요 ㅎㅎ




아이템 구매/판매 탭과

조각상 의뢰하기 탭이 있는데

사슴조각상은 판매하고 있지 않는 아이템이며

이 조각상 의뢰를 통해 제작해야 하는 아이템 입니다~


사슴조각상 만들기 위해서는

가벼운 목재와 단단한발굽 그리고

하얀빛 루나리움이 필요합니다.

보통 아이템을클릭하게되면

획득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가 등장합니다.

단단한 발굽은 초원을 박차고 달릴수 있는

초식동물에게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아마 바란에 돌아다니는 물소를 잡아서

재료를 모았던것 같아요 ㅎㅎ

가벼운목재와 하얀색 루나리움은

흰색(일반) 장비를 분해해 얻을 수 있습니다.

재료를 다 모으셨다면 당연히 제작을 하시면 되겠죠?ㅎㅎ




바로 제작이 시작됩니다.

제작의뢰 이므로 당연히 시간이 소요됩니다.

장확히 10분 걸리네요 ㅎㅎ

사냥하다가 다시 돌아오시면 완료가 되어있습니다~

10분후 다시 세라보그성 뎁스에게

돌아오시면 제작이 완료되어 있는걸 확일할 수 있죠~

제작완료를 쿨하게 클릭해주시면

퀘스트재료인 사슴조각상을 얻을 수 있겠죠?^^


여기까지 콜드림서버 조각사 whid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부탁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