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게임 달빛조각사 퀘스트 공략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1

by 디지털프리덤 2019.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콜드림 서버 조각사 whid입니다~

오늘은 개미굴에서 받을 수 있는

히든퀘스트를 하나 소개드리려 포스팅을 합니다~

퀘스트의 제목은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 입니다~

먼저 개미굴로 들어가셔야 히든 퀘스트를 받을 수 있겠죠~?

개미굴은 모래평원에서 입장히시면 됩니다~

사실 저는 서브 퀘스트인 왕국의 연결통로를 하러 갔다가

우연치 않게 발견한 퀘스트이긴 합니다~ ㅎㅎㅎ

길찾다가 지쳐... 개미굴 맨 하단에서 아직 

맵을 덜 밝힌 최북단으로 이동을 시켜놓은 상태였어요~









그런데.. 북쪽에 탐사대장 카데오라는

NPC가 퀘스트를 주더라구요~

요게 바로 히든 퀘스트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입니다~

대충 퀘스트를 보아하니.. 개미굴이 많이

복잡해서 길을 잃었나봅니다..









개미굴 북동쪽에 숨어있는 탐사대원을 찾아야 한다네요~









퀘스트 :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

임  무 : 개미굴 북동쪽에서 탐사대원을 찾고

탐사대원의 반지 수집하기

맵 북동쪽을 샅샅히 뒤져봐야겠네요!^^









먼가 숨어있다고 하니까.. 맵 중간보다는 

구석진데를 먼저 수색하는게 나을것 같았어요~

가장 최북동쪽 구석을 먼저 가보았습니다~









첫번째 길을 잃어버린 탐사 대원 로슨을

찾았습니다~~ 요기 숨어있네요~~

참고로 탐사대원이 있는 근처에 가면

안전지대로 바뀝니다~~ 고거로도 유추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앞으로 3명을 더 찾아야하네요~~








이번엔 이쪽 구석으로 갑니다~

아래 맵 확인해주세요~









여기 탐사대원 아나우오 찾았습니다~









근처에 가면 화면이 확대대며

아나우오와 대화를 하네요~ ㅎㅎ

이제 2명만 더 찾으면 됩니다~









다음엔 동쪽 끝 구석진 곳으로 가볼게요~

뭔가 느낌 알겠어!!! ㅎㅎ









탐사대원 스탠리가 이 곳에 숨어있네요~~

당연히 가까이가면 대화하겠지요?









표정이 굉장히 쫄아있는 표정인데요...ㅋㅋ

쫄지마~~ 키안커~









마지막은 살짝 헤맸는데

이쪽에 있더라구요 구석인데 구석아닌 너..









미키야 그렇게 숨어있으면 곤란해...

찾기 힘들자나 ㅠㅠ









누구야? 누구냐니!!!

너 찾으로 오신 분이다~~






이렇게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 공략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이어서 연계퀘스트를 공략해볼게요! ^^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2 보러가기 ->

https://kbj87.tistory.com/35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