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개미굴 히든 퀘스트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3 공략

by 디지털프리덤 2019. 10.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게임 달빛조각사 콜드림 서버

조각사 whid입니다~

이번엔 개미굴에서 받을 수 있는 히든퀘스트의

마지막 퀘스트를 공략해보려 합니다~~

참 간단한 퀘스트지만..

NPC찾기가 가장 짜증나는 퀘스트이기도하죠..

자동으로 가지 않으니까요;;

그래서 이런 공략을 쓰는거 아니겠음까 ㅎㅎ

퀘스트 :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3

임   무 :  개미굴 서쪽에서 탐사대원을 찾고

탐사대원의 반지 수집하기

마지막 퀘스트는 개미굴 서쪽에서 길을 잃어버린

탐사대원들을 3명 찾는 거네요~~

간단하겠습니다~ ㅎㅎ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2를 완료한 위치에서..

어디로 갈지 고민하며 미니맵을 열었습니다.

1편, 2편을 보신 분들은 어디로 갈지 감이 오실텐데요 ㅎㅎ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 보러가기 -->

https://kbj87.tistory.com/358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2 보러가기 -->

https://kbj87.tistory.com/359








네 서쪽 최하단에 있는 구석진 곳으로 가보았습니다.

아마 여기 있을거에요 제 예상이 맞다면 ㅎ











역시 탐사대원 카비어가 이 곳에 숨어있었네요~~

아 찾기 쉬워라 ㅎㅎ









다음은.. 여러분들도 예상하셨다 시피

8시쪽 구석진 곳으로 이동해 보겠습니다~










탐사대원 그렉이 이곳에 숨어있네요~~

당연히 가까이 가면 자동으로 대화를 합니다~

누구냐고 묻겠죠 뭐..










오.. 뭔가 기다렸나보네요..

반겨주니까 반갑다 친구야..









마지막 친구는 서쪽 최북단 구석진 곳으로

한번 가보도록 할게요..









역시...^^;; 촉은 정확하죠?

탐사대원 플라툰이 이 곳에 숨어있습니다.

얘랑 대화하면 퀘스트가 완료되겠군요~

대화는 플라툰 근처 가까이로 가면 자동으로

이루어집니다 ^^









난? 다른 지역의 탐사대원이 아니라..

조각사 whid라구해^^









플라툰가 대화를 마치면 곧..

히든퀘스트를 부여한 탐사대장 카데오가 와서

모두를 구해주셨다면서 칭찬해주고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여기까지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 1, 2, 3의

공략을 한번 포스팅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하루 보내세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