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의정부 녹양동 녹양역 근처 맛집 착한낙지 본점 방문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11.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가 주륵주륵 내리는 하루입니다..

오늘은 이처럼 비가 오는날 먹기 좋은

파전과 매운 낙지 볶음을 참 잘하는

의정부 녹양동 맛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기대 되시죠?

처음에 방문했을 떄는 여자친구네

어머님과 아버님과 가게되서

맛은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었어요 ㅠㅠ..

이번에 친구네 커플과 한번더 방문하기로

해서 마음먹고 사진을 찍으러 방문!

도착했을땐 날이 이미 어두워져 있었어요 ㅎㅎ

녹양동 맛집 착한낙지는 녹양역 앞 대로변에서

다리를 건너 이면도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상당히 넉넉했습니다.

역시.. 땅값이.. 깡패...ㅎㅎ;;



약간 건물앞쪽을 천막처럼 막아서 시공되어있어

은근 맛집같은 느낌을 살리고 있는듯 했어요~

깜깜해서 잘 보이진 않았지만.. 그랬습니다 

친구네 커플은 먼저 들어가고

여치닝님이 착한낙지에 입장하는

인증샷을 이렇게 남겨 보았어요~

얼굴은 가려주는 센스.





녹양 맛집 착한낙지의 내부는 상당히 규모가 

있었어요 대략 테이블이 25개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10시면 문을 닫는다 해서

빠르게 먹어야 한다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그게 조금 아쉬운 점이었습니다.



항상 착한낙지에 오면 메뉴는 상당히

간편하게 주문하는 편이에요.

낙지해물파전과 인원수만큼의 낚지볶음덮밥

사실 이 두개면.. 게임 오버거든요...ㅎㅎ

다음에 또오면 연포탕을 한번 먹어보고는 싶은데..

휴.. 저거 먹으면 진짜 소주 먹고싶을까봐..

참고 있습니다. 매번.. 다음에 마음먹고 한번 와서

먹어줘야겠어요ㅎㅎ



기본찬으로 순두부와 샐러드, 콩나물등이

세팅되고 인원당 한그릇의 밥이 세팅되요



낚지볶음을 비벼 먹을 수 있게 밥은

큰 그릇에 담겨 옵니다..

요기에 낚지볶음 넣고 콩나물 넣고

쉐킷쉐킷해서 한입떠먹으면 기가 맥힙니다.



낙지볶음보다 낙지해물파전이 먼저 등장했어요

진짜 비주얼 깡패 아닙니까..

사진부터 보실까요?



큰 낙지가 듬성듬성 파전위에 올라가 있어요

두께도 상당하고 파도 팍팍 들어가 있고!

사진찍는게 곤욕스러웠어요 너무 먹고싶어서..



젓가락을 크로스하여 파전을 아주

맛깔나게 커팅해줍니다..

그다움.. 간장에.. 촥 찍어서

입으로 가져오면.. 바삭바삭..

사르르르.. 햐...

뒤질새라.. 낙지볶음이 등장합니다..

이 낙지볶음이 착한낙지를 녹양동 맛집으로

만들어준 일등 공신입니다..

일단 비주얼 부터 감상하시죠!!!



아니..이게 말이되냐구요...

휴.. 아주 맛깔나게 모여있네유 ㅎㅎ



두 친구가 모였으니

단체샷도 한번 찍어주는게 예의겠죠?

ㅎㅎㅎ 맛있어 보이죠?

그럼 정상이신 겁니다.. 



맛있어요. 말로 표현하긴 힘들고..

맛있습니다..



저 낙지볶음... 낙지 크기를 보면

또 한번 놀라실거에요... 아 여기가 왜..

녹양동 맛집인지... 체인점이 그렇게

많아진건지.. 다 알게 됩니다...



용을 잡아 들어올린건 아니고..

그저 낙지 다리를 잡고 들어올린 것 뿐...

왜 이렇게..낙지가 큰가요..

낙지 아닌건 아니겠죠... ㅠㅠ

저걸 들어서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준뒤에



앞접시에 콩나물과 밥과 함께 담아...

비벼서 먹어주면.. .ㅠ....




매운 소스와 콩나물 그리고 참기름 맛이

살짝 감도는 낙지볶음이.. 밥과 뒤엉켜..

환상적인 맛을 자아냅니다..




일단 와서 드셔보세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정말.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재방문지수 *****

★★★★★★★★★☆(9.9/10.0)

이미 4번이나 다녀왔는데

재방문지수가 무슨말이 필요한가요...

휴.. 맛있습니다.

제가 진짜 매운거 정말 못먹는데...

그걸 참고 먹을 정도면 말 다한거죠..

다만 차가 없으면 방문하기가 

좀 어려운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술을 먹기가 약간 애매한...ㅠㅠ

저처럼 술 좋아하는 사람들은..

참아야 한다는게..ㅠㅠ..물론

대리 부르시면 되긴하지만요~ㅎㅎ

아무튼.. 정말 맛있는 녹양 맛집

착한낙지 의정부본점..

어떤 체인점이든 본점은 맛있는거

아시죠??ㅎㅎ 맛있으니까

체인점이 생기니깐요..

본점클라스를 맛보고 싶으신분들..

바로 여기 착한낙지에 방문해

녹양동 맛집의 저력을 맛보고 가세요~ㅎ

감사합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착한낙지 의정부본점

영업시간 : 11:00 ~ 22:00

문의전화 : 1588-8617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녹양동 108-34 착한낙지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