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인천공항 근처 맛집 영종도 거해 짬뽕순두부 맛집 방문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오늘은 서울이 아닌 인천에 위치한~

인천공항맛집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되었어요~


좀 특이하기도 하고~ 맛도 있어서!

포스팅합니다^^


바로 거해 짬뽕 순두부라는 곳이에요~

짬뽕이면 짬뽕 순두부면 순두부지~


짬뽕 순두부를 어디서 드셔보신적 있으신가요?

순두부를 다양하게 파는 가게에서도

돼지순두부, 곱창순두부, 들깨순두부,

돈까스순두부등 다양한 순두부를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전국에 유일한 짬뽕순두부 전문점입니다.


짬뽕순두부는.. 저도 처음이어서~

너무 궁금해서 방문해 봤어요 



내부가 거의 300석이 될정도로

엄청나게 크네요!!


1층에는 두부 만드는 곳이 있어서

두부를 직접 만들어서~ 순두부를

제조하는 곳입니다 ㅎㅎ


나중에 알게 된 사실이지만 신선한

파주 장단콩으로 매일 아침에 신선한

두부를 만드신다고 해요


내부에서 영종도의 자랑인 마시안해변이

잘 보이구요~ 날 좋은날에는

멀리 무의도와 실미도 전경도 보인다고 해요~



거해 짬뽕순두부의 주방장은

중국, 대만, 한국 등 여러 5성급 호텔의

셰프출신으로 뛰어난 음식 실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영종도 거해짬뽕순두부 맛집에서는

매일 아침 신선한 파주 장단콩을

사용해 만들어낸 순두부만을 사용해

신선함에 있어서는 정말 의심할

나위가 없습니다.


뒷문근처에 파주장단콩이

잔뜩 쌓여있네요..

의심할 여지도 없다 이건..


또한 주문즉시 조리에 들어가는 방식이라

깔끔하고 신선한 국물맛을 자랑합니다~


특히나 홀에서 주방이 바로 보이는

오픈형 주방이라 조리과정이 매우

투명하게 잘~ 보입니다^^



대표적인 짬뽕순두부에는

적짬뽕과 백짬뽕이 있는데~

저는 백짬뽕을 주문했어요~


콩을 직접 만들어서 사용하므로

수제두부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찹쌀탕수육도..넘 군침돌게 생겨서..

하나 주문한건 안비밀.



이윽고~ 주문한 메뉴가~~ 등장 흐흐

맛있어 보이시나요?


영종도 맛집답게 거해 짬뽕순두부 맛집은

순두부에 걸맞게 면이 아니라~ 

밥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찹쌀탕수육은 바삭바삭하며~

찹쌀의 본연한 특징인 쫄깃쫄깃한

식감이 제 입맛을 자극했습니다~ ㅎㅎ



풍부한 해물과 돼지고기 그리고

얼큰한 짬뽕국물의 조화.. 어때요..?

그 사이에 연결고리는?

바로 순두부~~ 고소하기까지한

이 맛~~ 상상이 가시나요?^^


감히 마약짬뽕순두부라고 ~~

불러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특히 적짬뽕순두부보다 백짬뽕 순두부에서

순두부의 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서

두부의 그 고소함이~~ 더욱더 풍미를

자극하더라구요 ㅎㅎ


깊은 국물맛과 고소한 수제 순두부의

맛의 조화가 아주 일품입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등에 거해짬뽕순두부를

홍보해주시면~~ 3천원에 구매할 수 있는

군바리건빵 한봉지를 주십니다~~


왜 군바리건빵인지는 아시죠~?ㅎㅎ

건빵을 기름에 바삭하게 튀긴뒤

설탕에 달달하게 무친~~달콤 고소한

건빵~~ 간식으로 제격이죠?^^


입구옆 카운터 뒷편에 가마솥에 있는

건빵을 주시네요 ㅎㅎ








***** 재방문지수 *****

★★★★★★★★★☆(9.5/10.0)

멀지만 않으면야~~

자주 방문하고 싶은데..

넘멀어서 자주 방문하긴 힘드네요..ㅎ


너무 추천하는곳입니다~

영종도에 여행갈 일이나~

들일일이 있으신분들은

한번씩 방문해보셔도

정말 후회없으실것 같습니다~


주차도 편하고~

경치도 좋은 인천맛집

영종도 거해 짬뽕순두부 맛집!


추천합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영종도 거해 짬뽕순두부 맛집

영업시간 : 매일 10:30 ~ 오후 8시

              (주말에는 10시오픈)

문의전화 : 032-751-2226

주소 : 인천광역시 중구 덕교동 675-1


거해짬뽕순두부 블로그주소

https://blog.naver.com/geohaefoodville


[카카오맵링크]

http://kko.to/t6-5qG2jp


[구글맵링크]

https://goo.gl/maps/D2nohNGhJZYfBXaVA


[네이버맵링크]

http://naver.me/FMhPtS7l




행복한 쇼핑 파트너 오달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