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2020 스타벅스 텀블러 뭐가있을까? 스벅 선물로 제격이군요

by 디지털프리덤 2020.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오늘은 2020 스타벅스 텀블러를 살펴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해요.


제가 아무래도 스타벅스 텀블러를

취급하고 판매하고 있다보니까 이렇게

관심이 생겨서 뒤적뒤적 찾아보게 되네요 :)


아래 제품을 판매중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개당 16000원에 판매합니다 :)

↓↓이미지 클릭클릭 ↓↓




아무래도 스타벅스의 매출은 다른 어떤

카페와 차원을 달리하는 카페계 부동의

1인자인 것은 변하지 않는 사실일테니깐요


오늘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하며 다양한

디자인의 텀블러들이 출시되었습니다


한번 살펴보도록 해볼게요 :)



대체적으로 연하고 파스텔 색감의 텀블러들이

2020 스타벅스 텀블러들을 장식하고 있네요

특히나 연파랑색과 연핑크색을 조합한 

색감이 곧 다가올 봄을 생각나게 하는

느낌이 드네요 :)




2020년 발렌타인을 맞아 노랑색감에

초콜릿을 새긴 머그컵도 굉장히 

컬러풀한 색의 디자인을 보여주네요

페이버릿 머그 355ml 입니다



곧이어 다가올 화이트데이를 대비한

남자를 연상시키는 파랑색 머그잔에

사탕을 새긴 머그컵도 눈에 띕니다

스위트 머그 355ml 입니다


사랑이 피어나는 시온 머그 473ml 입니다



해피밸런타인 글라스 콜드컵 591ml 입니다

글라스 재질로서 콜드컵입니다.

따라서 뜨거운 물을 부어 사용하시는건

추천하지 않습니다. 뚜껑 부분에 빨대 구멍이

있어서 가방등에 휴대할 경우 쏟아질 위험이

있습니다.



이 아래부터는 스텐레스 재질의

스테인리스 텀블러입니다



SS DW 블루 시그널 투고 텀블러 473은

제가 좋아하는 연파랑 색감에 귀여운

쿠키가 심볼로 들어간 모델이네요


블루와 색감만 다른 모델입니다.

SS DW 핑크 시그널 투 고 텀블러 473ml 입니다



유럽풍의 고풍스러움이 묻어나는 디자인의

SS 클립 러브 퍼플 텀블러 473ml 입니다

...요건 제 스타일은 아니에요 :)



위의 퍼플 텀블러와 색감이 다른

SS 클립 러브 아이보리 텀블러 473ml 입니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테이를 기념하는

초콜릿과 사탕 이미지가 조화로운

SS 뉴턴 스위트 옐로우 텀블러 355ml 입니다



SS 콘투어 수줍은 핑크 텀블러 355ml 입니다

수줍게 그려진 작은 하트가 그 수줍음을

잘 나타내주며 러블리한 핑크색으로 

디자인 된 색감이 인상적이에요



봄을 나타내는 색감을 사용하여 제작된

SS 엘마 스위트 팝 텀블러 473ml 입니다

텀블러 옆에 찍혀진 다양한 점들이

마치 벚꽃이 떨어지는 느낌을 줍니다



이번 2020 스타벅스 텀블러 시리즈에서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아하는 색감으로

디자인되어 제작된

SS 비너스 핑크바이올렛 텀블러 473ml 입니다



SS 노바토 러블리 핑크 텀블러 입니다.

355ml이구요


마지막으로 보온이 되는 보온병 제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FEJ 스위트 보온병 500ml 입니다 


JBJ 밸런타인 퍼플 보온 컨테이너 300ml 입니다

커피한잔 타먹기 좋은 사이즈 인듯 싶네요 ^^


오늘은 2020 스타벅스 텀블러에 대해 조금

알아보는 포스팅을 작성해 보았어요.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라며

오달라는 이만 물러나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