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 두꺼우니 안정성이 UP

by 디지털프리덤 2019. 12. 26.
반응형

오달라입니다.


크리스마스엔 복을 많이 받으셨나요?^^

가족, 연인들과는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보내셨는지 너~무 궁금하네요^^


날씨도 많이 추워지고~

참... 신기한게 크리스마스가 지나자마자

기다렸던 것 처럼 비가오네요~


올해는 정말 축복받은 한 해가 아닌가

그런 생각을 해보게 되었습니다~ㅎㅎ



얼마전 연말이라 저는 한 해동안 심적으로

물적으로 고생한 저에게 선물을 하나

해주기로 결심을 했어요~


한 해 동안 한번도 선물을 안해줬으니

한번정도는 해도 되잖아요?^^





그 선물은 바로바로~ 에어팟이었는데요~

저는 평소 애플 제품을 상당히 좋아하는

편이라~~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모델이

세일을 하길래 주저하지 않고~ 바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



에어팟이나 아이폰이나 아이패드등

모든 애플제품은 사실 언박싱을 할때

가장 기분이 좋고 떨리는게 사실이죠


흰색 박스에 가지런히 놓여져 있는

흰색 애플제품을 바라보고 있으면

저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곤 합니다.


제품디자인에 있어서는 사실 저는 이쁘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분들은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이 박싱만큼은 다 제품을 압도하는

비주얼이라고 감히 자신할 수 있습니다.


제 값주고 사도 아깝지 않을 만큼

박싱에 신경을 쓴거 같아요.

받는 사람이 고급스럽다. 라고 느끼면

고급스러운거니깐요



하지만 이렇게 하얗고 유연한 곡선을

가진 에어팟이 맨몸으로 새로운 세상에

서서 온갖 기스를 얻어가며 생활에서

사용하기에는 마음이 너무 아플거 

같았어요.


다행히도 제가 같이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는 친구가 휴대폰 주변기기를 주력으로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어서~


간단하게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를 구할 수

있었어요~^^


사실 이렇게 쉽게 케이스를 구해서

고맙다고하고 끝날 수도 있겠지만~


저는!! 양심이 있는 착한 사람인지라~~

리뷰겸~ 광고겸~ 후기를 작성해주기로

마음을 먹었습니다^^


블랙,네이비,야광,레드 색상을 판매중에

있는데 저는 야광을 선택했어요~


ZOTA 프리미엄 ... ZOTA 프리미엄 ... ZOTA 프리미엄 ... ZOTA 프리미엄 ...



리뷰던 후기던 사실 마음에 안들면

작성안하는 거 아시잖아요~

마음에 드니까 작성하는거고~

마음에 드니까 추천하는겁니다!^^



에어팟 케이스에 요새 키링이 안달리면

간첩소리를 듣죠..


아무래도 에어팟 자체가 사이즈가

너무 작다 보니까 주머니에 그냥

넣고 다니다 보면 실수로 떨어질 수도

있고 떨어져도 느끼지 못할 만큼

충격소리? 땅과 부딪칠때 나는 소리가

적을 수 밖에 없는 무게 입니다.


키링이 있어야 가방이던 옷이던

특정 부분에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를

걸어놓고 다닐 수 있어서

조금 안심되는건 사실이죠~~


그래서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에어팟 케이스에는 키링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이쁘고 세련된 디자인이

많고 많은 에어팟 케이스중에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를 선택한 이유는


1. 방수가 된다는 점

2. 실리콘 특유의 쿠션감으로 충격방지가

된다는 점

3. 심플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점


이렇게 3가지를 들 수 있어요~


제품 뒷면에 보면 충격방지와 방수에대해

간단하게 "영어"로 적혀있습니다..


영어는 믿고 패스~ ㅎㅎ

박스안에 있는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가

마치 박스에 그려져 있는 키링과 연결된

듯한 박스 포장이 마음에 드네요^^



에어판 실리콘 케이스를 언박싱 했습니다.

프리미엄 실리콘 케이스인데~~ 왜?

프리미엄이라는 말이 붙었는지 간단하게

살펴보도록 할게요~


먼저 박스속에는 케이스와 충전기 마개와

키링이 따로따로 들어있었습니다.


이 케이스를 박스에서 뺀 다음에

제 에어팟에 장착하고~

그 다음에 키링과 충전기 마개를 장착했어요.


충전기 마개는 케이스와 분리가 가능합니다.

필요없으신 분들은 안 가지고 다니셔도되요



에어팟은 이어폰이고 이어폰이다

보니까 주머니에서 에어팟이 생활하는날이

굉장히 많을텐데 이 주머니 속에서

각종 먼지가 충전기 속으로 들어가는게

너무 싫어서요~ 이렇게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

구성품으로 충전기 마개가 있는 점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외관을 싸고 있는 실리콘도

생각하던 끈적끈적한 감촉이 아니라

미끈하고 잘빠진 고급 실리콘 감촉이라

고급스럽다는 생각을 했구요


검정색과의 조화가 디자인적으로도

심플한 느낌을 주지 촌스럽다는 느낌은

주지 않아 좋았어요.


특히나 밤에는 이게 야광색으로 빛나서

이목을 끌 수도 있고~! 좋았어요.



이렇게 뚜껑을 열었을때도 부담이

없도록 세심하게 디자인이 되어있어요.



가격도 저렴하지만 여러가지 다양한

에어팟의 기능적이고 편의적인 부분을

생각한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해본결과

단점을 찾아볼 수 없었어요. 너무 만족하고

이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ZOTA 프리미엄 ... ZOTA 프리미엄 ... ZOTA 프리미엄 ... ZOTA 프리미엄 ...


혹시나 에어팟 케이스를 찾고 계신분은

디자인도 좋지만 이렇게 실용적이고

깔끔한 에어팟 실리콘 케이스도 한번

사용해 보시면 후회없으실거에요~^^




오달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