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건대맛집, 건대곱창맛집, 친구랑 곱창먹으러 부야스곱창 건대점 갔다왔네요~~

by 디지털프리덤 2019. 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포장용기 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건대/건대입구 맛집을 소개 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 너무 추운거같아요 ㅠ..

이렇게 추운날엔 치맥보다는 소주가 한잔 생각나는 계절입니다..

소주에 잘 어울리는 곱창집을 하나 소개시켜드릴게요~


오늘 소개시켜드릴 가게는 바로 곱창맛집인 부야스곱창입니다.

건대 부야스 곱창은 정말 줄을 길게 서서 먹을정도로 인기가 많고

맛도 좋습니다.



아래는 부야스곱창 입구 샷입니다~





재치있게 지하철역 부야스역으로 표현해놨네요 ㅎㅎ

이곳에 정차하여 곱창한그릇 하고가라는 의미 같습니다~~

원래 부야스곱창은 홍대가 본점이고요 홍대 부야스곱창은 사람이 미어터진답니다..

아래 홍대 부야스곱창 본점 사진도 세워놨네요..

저희가 갔을땐 다행히도 10분정도만 웨이팅하고 입장 할 수 있었습니다.





아래는 부야스 곱창 메뉴판입니다. 저희는 통마늘 곱창과 부안뽕주를 시켰습니다 ㅎㅎ






약간 홍초?오미자? 향같은게나면서 괜찮네요 ㅎㅎ

곱창이 마카로니같은거와 함꼐나오고 곱창과 통마늘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습니다.

곱창을 빨간소스가 아닌 마요네즈?갈릭? 느낌의 하얀소스에 찍어먹는건 정말 놀라웠습니다.

어떻게 이런생각을...

저는 느끼한거를 정말 싫어하는데 부야스곱창의 하얀소스는 맛있었습니다.



 



★ (8/10)

다음에 또 재방문의사 분명히 있고요 여러분들도 건대입구에 들리셔서 밥이나 술을 먹을 곳이 없으시거나

건대에서 모임을 계획하고 계실때 이 곳 건대부야스곱창 한번 들리시면 좋을것 같네요~



**찾아가시는길**

지도는 수정하실 수 없습니다.



***** 광 고 영 역 *****

곱창, 떡볶이등 빨간소스, 양념이 들어간 음식의 경우에는 실링용기를 사용하여 포장을 하면 좋습니다.

처음 실링기계를 구매할때 부담이 되실순 있지만 한번 구비해 놓으면 정말 편리하고 빠르게 포장을 할 수 있습니다.

저희 쿡팩은 실링기계부터 사이즈별 실링용기까지 구비해 놓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http://cookpack.co.kr/product/detail.html?product_no=150&cate_no=55&display_group=1




건대맛집, 건대입구맛집, 건대곱창, 건대곱창맛집, 건대부야스곱창, 부야스곱창, 건대모임장소

식품포장용기, 포장용기, 일회용기, 배달용기도매, 반찬포장용기, 일회용탕용기, 알루미늄용기

일회용용기, 배달용일회용기, 일회용식품포장용기, 일회용수저, 나무젓가락, 나무젓가락인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