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노원찜닭잘하는집, 노원역맛집, 노원맛집 봉추찜닭노원점 다녀왔습니다.

by 디지털프리덤 2019. 1. 28.
반응형

안 녕하세요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 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노원맛집 11편 노원 봉추찜닭입니다.


봉추찜닭은 젊음의 거리 중간쯤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같이 운동하는 친구중에 6월에 결혼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그 신부가 생일이어서~ 오랫만에 노원에서 모임을 갖게 됬어요~

신부가 찜닭을 먹고싶다해서 새로운 찜닭집을 찾긴 너무 모험이고ㅜㅜ

안정적인 체인점 위주로 골라서 찾아간 곳이 봉추찜닭 이었습니다.




1일 1포스팅을 결국 못했네요 ㅠㅠ.. 3주만에 이렇게 해이해지다니..

반성을 좀 해야겠습니다..ㅎㅎ;; 일요일만 되면 나태해져서 문제네요 문제..

사진만 올리는게 아니라 타이핑도 거진 1000자 이상되야 하니까..

이게 쉬운일은 아니네요.. 1000글자에도 이렇게 힘들어하는 저에겐... 진짜 소설가들은 200페이지 이상되는 글을 어떻게 창작해내는지 새삼 대단스럽게 생각됩니다.


날이 추웠지만 웨이팅이 없어 우리는 바로 식당 내부로 들어 갈 수 있었습니다.

봉추찜닭 노원점은 대기자가 좀 있었다 할지라도 내부가 꽤 커서 바로바로 들어갈 수 있을것 같았어요. 사실 토요일 저녁에 웨이팅 없는 식당이라... 노원맛집이 맞을까 라는 의심을하며 들어갔습니다. 들어가기전에 길에서 이모가 노원에서 찜닭 제일 맛있는집이라며 다른 가게 전단지도 주시고 그랬거든요...




저는 사실 매운것을 못먹기 때문에 찜닭을 선호하는 편이 아니긴합니다...

이상하게 찜닭이 빨갛지도 않은데 맵더라구요ㅜㅜ



찜닭 시세를 잘 모르지만 ㅜㅜ 반마리에 2만원이 넘네요ㅜㅜ 조금 비싼느낌이 드네요ㅜㅜ

저희는 인원이 많아서~ 대자로 시켰습니다.

수저가 녹수저로 고급스러운 느낌이나네요ㅎㅎ




***** 재방문지수 *****

☆☆☆☆☆☆★★★★(6.0/10.0)

노원찜닭일번지, 봉추찜닭노원점은 여유로운 실내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랑합니다.

봉추찜닭 의정부점에 갔을때는 너무 매워서 입을 못댔었는데 봉추찜닭 노원점은 적당히 매콤해서 매운것을 못먹는 제게도 맛있었습니다.

다만 간장이 좀 덜배여서 약간은 싱거운 느낌이 있었습니다.

가격이 좀 있어서 자주 오긴 힘들겠지만 이젠 가끔은 찜닭이 생각나는 날이 생길것 같네요.ㅎㅎ

마지막으로 비빔누릉지를 시켰었는데.. 아쉽게도 너무 배가불러서 .. 못먹고 못찍었네요..ㅠㅠ... 사람들 이야기론 맛있다고 합니다.

어디가서 비빔누릉지라는 메뉴를 본적이 한번도 없는데 역시 백종원씨 말대로 맛집은 필살기가 하나씩은 있나봅니다.. 그것이 바로 비빔누릉지?

노원 찜닭 잘하는집, 노원맛집으로 인정안할수가 없네요^^

이상 노원역맛집 봉추찜닭 노원점 후기였습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봉추찜닭노원점

영업시간 : 매일 11:00~23:00

문의전화 : 0507-1402-6981

주소 : 서울시 노원구 노해로83길 4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업체입니다.

족발포장용기, 족발배달용기로는 실링용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실링용기는 정말 포장하기 편하고 빠르기때문에 족발배달용기로

실링용기를 많이 사용합니다. 감사합니다.


>> 쿡팩 실링용기 보러가기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42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