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부산돼지국밥맛있는곳, 부산맛집, 대연동맛집 쌍둥이돼지국밥 방문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부산맛집을 소개시켜드리려합니다. 방문은 한 2달 전쯤 했었는데

제가 부지런하지 못해 이제서야 ..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소개할 부산돼지국밥집은 쌍둥이돼지국밥이라는 곳입니다.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쌍둥이돼지국밥


부산 사람들에겐 이미 유명한 이 가게는 저도 대학시절 .. 11년전이네요..ㅠㅠ

처음 접해본뒤로 수도없이 많이 방문했던 집입니다 ^^

쌍둥이돼지국밥은 대연역 바로 근처에 위치하고있어요

부산 남구 대연동쪽에 위치한 전통의 돼지국밥맛집입니다.

부산사람보단 타지방사람들에게 더 유명한 가게입니다.

정말 줄이 길어서 어쩔때는 1시간씩 웨이팅 한 적도 있었습니다.

포스팅하면서 제가 부산에 있었을때의 추억들이 하나하나씩 떠오르네요 ㅎㅎ

그땐 정말 세상 좋았던 것 같기도하고...

서울에서 친구들이 놀러오면 항상 데려가던 돼지국밥집인 쌍둥이돼지국밥은 그 국물 맛이

돼지향이 진하지 않아서 부산사람들에겐 큰 인기가 없었으나, 오히려 그 맛이 깔끔하다는

소문이 널리 퍼져 타지방에선 부산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부산돼지국밥 1번지, 부산돼지국밥추천~

이런 꼬리표들이 따라 다니는 가게 였습니다.

이번 부산방문때 몇년만에 다시 들려 밥을 먹었는데~~ 역시 맛있더라고요.

이전과 달라진점은 바로옆에 분점을 하나 내서 손님을 이전에 2배이상 받고 있어서

웨이팅시간이 부쩍 줄었더랍니다. 어차피 체인도아니고 바로옆 분점이라 맛도 같았던 것 같아요 ㅎㅎ

그래도 쌍둥이돼지국밥 본점의 낡은 이미지가 아니라 조금 아쉬운 부분도 없잖아 있었습니다.





***** 재방문지수 *****

☆☆☆☆☆☆☆☆☆★(9.8/10.0)

전통의 부산대표맛집, 부산맛집 쌍둥이돼지국밥..^^

항상 생각나는 맛을 가진 곳입니다.

부산여행가셔서 부삿맛집 투어하시려는 여행객분들..

부산에서는 웬만하면 돼지국밥집에서 국밥을시키지마시고, 꼭 수육백반을 시켜드세요.

수육백반에는 돼지 국밥이 기본적으로 포함되어 있답니다^^

쌍둥이돼지국밥도 수육백반 (이상 부산에서는 수백이라고 불러요)이 유명하고요.

가격은 만원 이내였던것 같습니다. (검색해보니까 수백 1인분 9천원됬네요)

전 7천원일때 자주갔었는데.. 물가가 많이 올랐네요.

대연동쌍둥이돼지국밥집 건너편에 장원국밥이라고 있어요.

거기도 진짜 맛있는 곳인데 덜 유명합니다. 시간이 너무 없을땐 건너가서 장원국밥 드셔도되는데

수백 비주얼이 달라요~~ 그리고 국물이 진해서 부산입맛에 더 맞는 곳이라 보시면 됩니다.

이제 웨이팅도 많이 짧아지고 조만간.. 또 부산에 들려서 한번쯤 또 방문하고 싶습니다.

서울이면 자주갈텐데 아쉽네요 ㅠㅠ.. 부산돼지국밥. 쌍둥이돼지국밥을 추천하고싶습니다.

이상 쌍둥이돼지국밥 후기였습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쌍둥이돼지국밥

영업시간 : 09:00~24:00

문의전화 : 051-628-7020

주소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 35-1 쌍둥이돼지국밥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 업체입니다.

국밥배달용기, 국밥포장용기로 실링용기를 많이 사용하십니다.

요즘은 158파이짜리 탕용기도 나와서 요거나 우동용기같은 것도 사용하십니다.

이외 다른 일회용기도 취급하오니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우동용기보러가기 >>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6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