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사당역술집추천 코다차야 사당점 김치볶음밥이 맛있는 퓨전요리주점으로 추천 ~

by 디지털프리덤 2019.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날씨가 많이 풀렷네요~

허리가 아직 좋지 않아 아침에 출근하자마자 한의원에 다녀왔는데..

오는길에 너무 날이 따뜻해서 깜짝놀랐어요~

이러다 다음달은 여름이 아닐지 벌써부터 걱정된다는...(?)

날이 풀리면 미세먼지도 기승을 부리고..

미세먼지가 없다 싶으면 날씨가 추워지고...

참으로 어떻게 해야할지.. ㅠㅠ

허리도 안좋지만.. 요즘 목도 안좋아서.. 감기가 몇일째 계속되네요ㅎㅎ;;

저번주 토요일에 친구 결혼식에서 축가를 하기로 해놓고..

당일날 감기가 심하게 걸려..;;

축가도 취소했네요 ㅠㅠ...어찌나 미안하던지...

그래도 200명앞에 놓고 친구결혼식 망칠순 없어서.. 큰 결심을 했었었죠.. ;;

12월부턴 경기도 북부인 양주에서 일해서 그런지 남쪽에 내려갈일이

전혀 없는 것같아요.

서울 강북지역은 그래도 살아서 그런지 근처에 돌아다니긴 하는데..

특히나 강남은... 이제... 언제 갈란지...

기약을 할 수 가 없네요 ㅎㅎ

오늘은 사당역쪽 술집을 하나 소개시켜드리려 해요.

코다차야라는 곳인데요~

코다차야는 넓은 공간에 여러 가게가 입점해서 푸드코트처럼

안주를 사서 먹을 수 있는

대형 실내포장마차식 요리주점입니다.

홍대, 신촌, 강남, 종각등 도심가 근처엔 이미 하나씩 체인점이 있는

요즘 젊은 친구들에게 핫 플레이스로 유명한 곳입니다.

이번에 제가 다녀온 곳은 코다차야 체인점 중에서도 코다차야 사당점입니다.



저번 10월달 말.. 열심히 다니던 개발회사를 그만두고 휴식을 가지려 했었어요.

파견나가 있던 곳인 엘지유플러스에서 같이 반년동안 동고동락하며 일하던

대리님들과 마지막으로 식사를 했습니다.

1차로 어제 포스팅한 사당부추삼겹살맛집 복돈이부추삼겹살을 갔다가,

한 대리님이 요새 사당역에서 핫한 술집인 코다차야를 가자고 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코다차야를 가게 되었습니다.

사실 저는 형님들하고 술을 자주마셔서 이런 핫플레이스 보다는

동네에서 조용하게 소주한잔 기울이기 좋은 술집..을 많이 알고 있긴 하죠.

이왕 강남까지 나온거 유명하다는데 가보고 싶기도 해서

흔쾌히 따라 갔습니다~ㅎㅎ

코다차야는 사당역 14번출구 근처에 있어요. 한 도보 3~5분거리에 있습니다.

다른 블로그를 보니 코다차야는 거의 지하에 있다고 해요.

코다차야 사당점도 지하에 있었습니다.

규모가 크니까.. 지하를 써야할 것 같긴해요.

입장할때 테이블번호?가 적힌 벨 비슷한 것을 줍니다.

대리님한테 물어보니까

안주나 술이나 뭐든 이 벨을 제시하면 찍어주고 마지막으로 퇴장할때

카운터에서 계산을 하면 된다고합니다;;

오 ....개신기;;





금요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사당 코다차야엔 이미 사람은 붐비고 있었어요.

이런식으로 주점들이 쭉 늘어서 있고 원하는 가게에가서 주문 후

자리에 있으면 아까 받은 벨이 울립니다;;

그럼 가서 받아오면 끝.

코다차야 사당점엔 주류코너가 따로 있어서 원하는 주류 꺼내마시면 되고..

생맥주기계도 기계식으로 다 되어 있어서

컵만 놓고 버튼한번 누르면 맥주도 그냥 따라집니다;;

주류들고 나올때 바코드 한방만 찍으면 만사OK!




맥주기계 신기함 인정하시나요?

저거 누르면 알아서 맥주컵이 기울여지고 맥주가 따라집니다;;

그땐 좀 취해서 몰랐는데 옆에 일본어 써있는거 보니까

일본에서 만든 기계인가보네요..

맥주 생맥주 500ml가 3500원이면 무난한 가격이죠?

사당 코다차야 안주가격들도 9.0~15.0 정도로 무난한 편입니다.

사당역술집코다차야의 가장 유명한 안주가 김치볶음밥이랑

이태리수제비 라고 합니다 ㅎㅎ

여기 사당코다차야로 데려오신 대리님이 데려온이유가

이 김치볶음밥이랑 이태리수제비때문이라고하니...그거 안시키려다가

그거 시켰줬습니다.







***** 재방문지수 *****

★★★★★★★☆☆☆(7.5/10.0)

사당코다차야 대표메뉴인 치즈김치볶음밥에 치즈 보셨나요?

진짜 늘어나는게..우와...

같이간 대리가 맛있다고 하도 이야기해서 기대했는데. 기대 그이상이었어요~!

문제는 형님들과 술자리를하며 바뀐 제 술 습관이었죠..

조용히 대화에 집중하면서 마시던 습관이 몸에 배인 저에겐 너무나 정신없고

시끄러운 곳이긴했어요..

앞사람이 뭐라고 하는지도 못알아 들을 정도라... 둘이오면 좋을 것 같긴해요.

조용히 귓속말 대화 ok!

여기저기 사람구경도 하고 맛도 보고 약간 동남아 야시장 느낌으로 즐기시면 됩니다. 정작 동남아는 안가봤지만...

사당술집인 사당코다차야의 내부는 굉장히 넓어서 눈으로 대략 훑어봐도

100테이블?정도는 되보였습니다.

웨이팅이 있을 이유가 없지요~

오늘 저녁 사당술집으로 사당코다차야 한번 가보시면 어떨까요?

이상 사당역 술집 코다차야 사당점 방문후기였습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코다차야 사당점

영업시간 : 17:00~03:00

문의전화 : 02-837-3000

주소 : 서울시 서초구 방배천로2길 7 지하1층 코다차야





***** 광고영역 *****

저희 쿡팩은 일회용기, 배달용기, 포장용기전문 취급업체입니다.

볶음밥포장배달용기로는 실링용기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실링용기는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 다양한 식품을 포장하는데 용이한 일회용기입니다.

족발포장배달용기, 떡볶이포장배달용기로 많이 사용됩니다.

이외 다양한 일회용기를 취급하고 있습니다.

일회용품 관련 각종 도소매 문의 환영합니다.

문의는 홈페이지에 기재된 전화번호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


다용도 실링용기 보러가기 >>>>>

http://cookpack.co.kr/product/list.html?cate_no=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