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도봉구 맛집 굽모닝숯불바베큐 쌍문역 점 방문후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쌍문역 근처에서 맥주할만한 
맛집을 소개하려 포스팅을 씁니다~
요즘 계속 쌍문동쪽만.. 포스팅을 하네요;;
도봉구에 참 맛집이 많은데..
추후에 다른 동에 위치한 도봉구맛집
포스팅도 많이 많이 할게요~!!

제가 사진 정리를 해놓는데.. 아직 쌍문동
폴더가 쭈르륵 남아있어서..
앞으로 한 3~4번은 쌍문동, 쌍문역 맛집을
포스팅 할 예정입니다!ㅋㅋ
도봉구 사람들에겐 희소식? 맞나요?ㅋㅋ

오늘 소개할 쌍문역 술집은 바로
굽모닝 닭오리 숯불 바베큐 입니다.
체인이긴한데.. 체인도 맛있으면 맛집이죠뭐

굽모닝숯불바베큐는 쌍문역 3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한.. 300미터 정도 직진하시면
약간 언덕빼기같은 사거리가 나오는데
그 사거리에서 우측편 골목으로 한 50미터
정도만 들어가시면 위치하고 있어요~
쌍문역 맛집 찾아가기 힘드네요 ㅠㅠ
역에서 500미터 안이면 역 맛집으로 써도
되는거 맞쥬?ㅠㅠ

주차공간은 약 3대? 4대정도 주차할 수
있고.. 근처 골목을 잘 이용하면 주차를
더 할 수 있습니다~ ㅎㅎ
정확한 위치는 아래 지도로 첨부할게요!


아주 바베큐집같이 생겼죠?
약간 호프 같으면서도 주방이 오픈형으로
닭 굽는 모습도 볼 수 있도록ㅎㅎ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내부는 꽤 규모가 있는 편입니다.
약 10개의 테이블정도가 있구요
칸막이 구조로 되어있어 생각보단
앞사람 옆사람들과 집중해서 대화를
나누기 좋은 구조로 되어있었어요~

가격은 시세에 맞게 1.5~2.0사이로
구성되어있구요 가게이름에 맞게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닭 요리 뿐만 아니라 오리고기도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ㅎㅎ

 

 

굽모닝은 말 그대로 닭이나 오리를
구운 요리를 말하고~ 그냥 튀겨서 나오는
후라이드 치킨류도 같이 판매합니다!
물론 뼈있는 치킨과 순살로도 따로 있구요
오리 숯불바베큐도 있습니다!
뭔가 날개달린류 음식에 대해서는.. 
전문성이 느껴지는.. 

여윽시 도봉구 날개동물 맛집인가..싶고

제가 매운건 잘 못먹어서...
한식바베큐와 양식바베큐가 있는데...
한식은 좀 맵고 양식은 달짝찌근합니다.
두번와봐서 좀 알죠 ㅋㅋ
그래도 한국사람이니까 매운걸 참고
한식을 주문했습니다.

기본 양배추 + 마요네즈 + 케찹 샐러드와
치킨무가 세팅됩니다.
한 20분? 15분 정도 지나니 주문했던
한식바베큐가 등장했어요~~
비쥬얼이 군침이 돌지 않나요?

 

 

사진을 다 찍어놓고 보니까 앞으로는
한 방향에서만 찍지말고
다방면에서 찍어야겠어요ㅎㅎ
분명 다른 사진인데 다 찍어놓고 
컴퓨터에서 열어보면 같은 사진같이
보이는.. 마법같은 일이 자꾸 생기네요ㅎㅎ

특이하게도 바베큐와 주먹밥 그리고 
김치가 같이 등장합니다~
이건 마치.. 제육볶음과 같은 이치라
생각하며... 양념이 밥에 어울릴것이야!
라고 사장님이 암시를 하는것 같았어요.

입으로 조심스럽게 한점을 넣는순간..
밥이 생각나는 마법같은 일이..
펼쳐진건 안비밀.

 

 

근데.. 한점을 넣었을때
밥말고 소주도 생각난건 더 안비밀.
자꾸 먹다보니까 살짝 김치가 생각나긴
하더라구요.. 사장님 머리속에서 
놀아난느낌! 센스만점이셔 아주.



***** 재방문지수 *****
★★★★★★★★☆☆(8.2/10.0)
차로 가자니 대리를 불러야하고
전철로 가자니.. 좀 걷기 귀찮고
버스로 가자니.. 오르막길을 걸어야하고..
약간 위치가 애매합니다.ㅋㅋㅋ
물론 동네사람들을 위해 장사를 
하시는 거지만.. ㅠㅠ 동네사람이 아닌
제가 찾아가기엔 좀 애매모호' S

그치만 맛이 있어서.. 가끔 한번씩
생각도 나고.. 생각난김에 찾아가기도
하는 그런 곳입니다. 다행히도
주차공간이 있어서 그 점은 좋아요!

요즘은 치킨집이 대세라 바베큐집이
많이 없는데 이 굽모닝숯불바베큐랑
코리안바베큐집이 계속계속 살아남아서
바베큐 먹고싶은 날엔.. 쭉 찾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 ㅎㅎ

PS. 
쿡팩의 모든 맛집리뷰는 직접 100%
제 돈주고 사먹은 리얼리뷰임을 밝힙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영업시간 : 16:00~03:00
문의전화 : 02-908-9252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109길 7

굽모닝닭오리숯불바베큐 쌍문역점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배달창업관련 용기 견적문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