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흥부네한방족발 쌍문역 맛집이네~

by 디지털프리덤 2019.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쌍문 맛집의 마지막편
쌍문 족발 맛집을 포스팅 해보려 해요

쌍문역에서 도보로 약 10분거리에
있는 족발 맛집입니다~~
쌍문동에 살고 있는 친구가 소개시켜줘서
지난달 방문했었습니다~~

바로 흥부네한방족발이라는 곳입니다~
쌍문시장에서 한일병원으로 가는 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위치정보는
아래 지도를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주차공간이 따로 없다는
점입니다. 시장길이다 보니 길이 협소하여
주차를 알아서 골목에 잘 하셔야 합니다~~

친구가 입이 닳도록 맛있다고해서..
어마어마한 기대를 가지고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운동 마치고 가서 배도 많이
고프고 그랬었죠~~ㅎㅎ

쌍문역 족발 맛집 흥부네한방족발집 내부는
약 6개의 테이블이 있었고 20여명 정도가
동시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4인상이 거의 기본인듯 싶었습니다.
소자는 없고, 중자 이상부터 판매를
하고 있더라구요~~ 족발과 매운족발을
전문적으로 취급하는 곳이었습니다~

중자가 27,000원으로 꽤나 저렴한
가격대를 고수하고 있었어요~
막국수는 5천원이라니.. 이런 혜자스러운..
저희는 이날 반반족발을 주문했어요~
매운것도 맛보고싶고 오리지널도 먹고싶고~

 

출처 : 네이버플레이스

 

간단한 부추무침, 무채, 마늘, 고추, 쌈장등이
세팅되고 곧이어 오늘의 주력메뉴 흥부네
족발이 등장합니다~~ 두둥
족발에 윤기가 좌르르 흐르고..
매운족발은 불을 많이 먹었는지 거뭇거뭇하니
매운맛이 아주 일품일것 같네요 ㅎㅎㅎ
불을 아주 잘 입혀놓았더라구요~~
씹는데 불향이 아주 솔솔 나더라구요 ㅎㅎ

 

 

이제 어떻게 먹어야 하나요~ 
새우젓에도 찍어먹고 ~ 쌈장에도 찍어먹고 
무엇보다 부추무침과 함께 먹으면 그 맛이 
일품이라는 사실! 보들보들 한 족발 살과 
어쩜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ㅠㅠ... 쓰면서도 
군침이 고이는 이 상황...

 

 

 

여윽시.. 족발은 사랑이죠
소주안주로 제격입니다~~
특히 매운 족발은 불을 저렇게 입혀서
주는데.. 맛이 없을 수가 있나요?
음식 만드는것만 봐도 아..여기가...
쌍문역 맛집이구나... 족발은..여기구나..
이생각 들지요?

 

출처 : 네이버 플레이스

 

아무튼 만족스러운 저녁식사겸
뒤풀이를 마친뒤~~ 
행복하게 집으로 컴백했습니다~ㅎㅎ
쌍문동 족발... 여기 흥부네 한방족발이네요.

 

 

***** 재방문지수 *****
★★★★★★★★★☆(9.5/10.0)
집에서도 가깝고 주차가 안되는 점만
제외하면 정말 쌍문역 맛집으로 소개하기에
맛으로는 전혀 부족함이 없습니다~~
왜 동네 사람이 소개해서 가는곳은 거의
맛있잖아요~~ 홍보가 많이 안되서 그렇지
흥부족발이.. 라임지송

암튼 진짜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 또 갈거에요~ 당연히~~

ps. 쿡팩의 모든 음식점 방문후기는
100% 제 돈주고 직접 사먹은
리얼 후기라는 점 잊지말아주세요~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흥부네한방족발
영업시간 : 매일 17:00~01:00
(마지막주 화요일 휴무)
문의전화 : 02-999-8558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 109길 16
1층 흥부네한방족발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배달창업관련 용기 견적문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