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쌍문동 떡볶이 치즈밥 맛집 호호분식

by 디지털프리덤 2019. 8.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회용기전문
포장용기전문 쿡팩입니다.

오늘은 쌍문동편 마지막을 장식할
호호분식이라는 분식집을 하나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호호분식은 진짜 오래된 분식점입니다.
제가 고등학교 다닐 당시에도 있었으니...
최소 15년 이상 그 자리에 그대로 있던
추억의 쌍문 맛집이라고 할수 있죠!
아마 18년 인가 19년 됬다고 알고있어요!

정의여고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데..
음..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
쌍문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쭉 내려오다보면
큰 사거리가 있는데~ 횡단보도를 건너서
좌측에 보이는 파리바게트를 끼고!
좌회전후 한 200M를 등산하면 호호분식이
있습니다~~

 

 

간판에서부터 느껴지는 내공~~ 
쌍문 맛집 호호분식의 외관입니다~~
방송도 탔었다고 하네요.. 전 15년째
주기적으로 방문해서 몰랐는데 ㅎㅎ...
어쩐지 어느날 부터 사람이 많더라니;;

주차는 알아서 하셔야 합니다..
학생들 상대로 하는 장사여서 따로
주차장이 없어요!
내부는 테이블이 4개인가 있구요(2인용)
방에 좌식이 3테이블인가 있습니다ㅎㅎ
방에 들어가면 온갖 낙서들이 추억을
살려주네요~~ 데코아니라 진짜 여고생
여중생들의 낙서에요 ㅎㅎ

 

 

방송에는 가성비가 좋은 곳이라고
소개가 되었다고해요~~
쌍문 호호분식은.. 학생 상대로 쭉 장사를
해서 가격이 굉장히 저렴합니다. 3년전인가
4년전까지도 떡볶이 1인분 가격 1,000원
이었던걸로 기억해요..
이젠 2천원이네요.. ㅎㅎ 요즘 떡볶이 1인분
가격이 3500원 시대인데 말이죠 ㅎㅎ

 

 

아.. 현금만 가능합니다!! 
가게 내부에 떡하니 현금만 받는다고도
적혀있으니!! 현금 꼭 챙겨가시길!

 

 

원래 이 골목에 분식 3대장이 있어요.
호호분식과 호박넝쿨, 그리고 파란하늘!
파란하늘이 떡볶이로 젤 유명하고 맛있어요~
호호분식하면 바로 치즈밥.
치즈밥의 원조가 호호분식입니다~
예전에 처음 먹었을때 17년전이었나..
그랬을거였어요 ㅎㅎ 완전 신세계였습니다...

언제나 호호분식에가면 주문하는 메뉴트리가
있어요 ㅎㅎ

쫄면 + 치즈떡볶이 + 치즈밥 소 + 강정
이렇게 4가지를 주문하면 2명이 배터지게
먹을 수 있는 양입니다 ㅎㅎ
가격은 놀랍게도 4개 합쳐서 만원!

쌍문 호호분식의 대표메뉴 치즈밥과

 


달콤한 치즈떡볶이(안매워요) 
짜장떡볶이는 그냥 그렇구 옆에 호박넝쿨에
지금도 있는지 모르겠는데 곱창 떡볶이는
은근 맛있습니다 ㅎㅎ 요즘은 카레떡볶이도
있는거 같은데 아직 안먹어봤어요 ㅎㅎ

 

 

모둠강정! 이게 소스맛이 진짜 익숙한
그런 치킨소스맛인데.. 전 왜이렇게 이 맛을
좋아하는지..ㅎㅎ;; 닭강정만 있는게 아니라
고구마랑 오징어도 들어있어요
나름 모듬강정입니다 ㅎㅎ
차가울때 먹으면 차가운 나름의 맛이있고
뜨듯할때먹으면.. 기가 막힙니다~

 

 

새콤달콤한 쫄면! 
항공샷이라 적어보이는데 양이 상당합니다.
3천원이라고 믿어지지 않아요ㅎㅎ
정말 쫄면맛 생각하고 드시면 그맛 그대로입니다.
맛있어요~ 

 

 

치즈밥은 이렇게 비벼서 드셔야 해요~ㅋㅋ
요게 소자 입니다~~ 대자는 뚝배기가 더 커요!
3~4명이 가야함.

 

 

몰랐는데 응팔에도 등장했었다고 하네요~
쌍문 호호분식이 엄청 오래되고 유명하긴
유명했던 것 같아요 ㅎㅎ

정의여고, 정의여중 뿐만 아니라 근처 학교
애들은 다 알고 다 좋아했었거든요 ㅎㅎ

***** 재방문지수 *****
★★★★★★★★★☆(9.9999/10.0)
화장실이 없고 주차가 없어서 
그리고 카드가 안되고!
요즘 느낌엔 살짝 맞지 않지만
진짜 추억의 쌍문 맛집으로
잊을만 하면 생각나는 그런 곳입니다.
사장님이 언제까지 장사를 하실지는
모르겠지만ㅠㅠ.. 그만두지 않으셨으면 해요

일년에 두세번은 꼭 방문하는
호호분식!! 조만간 또 방문하겠습니다~
모듬강정 먹으러요!

PS
쿡팩의 맛집리뷰는 
100% 직접 제돈주고 사먹은
맛있는 후기입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호호분식
영업시간 : 평일 12:00~22:00
주말 12:00~21:00 (매월 첫째주 일요일 휴무)
문의전화 : 02-900-1377
주소 : 서울시 도봉구 도봉로121길 32
1층 호호분식

 

 

 

 

일회용용기 전문업체 쿡팩이었습니다.
배달창업관련 용기 견적문의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하루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