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이야기

왕국의 연결통로 달빛조각사 퀘스트 공략

by 디지털프리덤 2019. 10.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달빛조각사 콜드림 서버 조각사 whid 입니다~

오랜만입니다..ㅠㅠ

이틀만인가요 삼일만인가요..

제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포스팅을 좀 늦게

작성하게 되었네요ㅠㅠ..

오늘은 달빛조각사 서브퀘스트

왕국의 연결통로 퀘스트 공략을 작성하려 합니다~~

길만 찾으면 될거 같은데..참 짜증났던

퀘스트 중 하나였던것 같아요..

진즉에 캡쳐는 떠놨는데..

이제 공략 올리게 된점 죄송합니다 ㅎㅎ


퀘스트 : 왕국의 연결통로

내    용 : 개미굴 어딘가에 있는 연결통로 찾기

무명검사는 잊혀진 왕국과 연결되던 포탈이 있었다고

말해줬습니다. 그곳을 통해 불사의 군단의 눈을 피해

라비아스로 올라왔고 직접 포탈을 닫았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워낙 정신이 없던지라 제대로 포탈이 닫혔는지

확인하지 못했다며 확인을 해 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처음엔 정말 간단하게 생각해 개미굴로 이동했어요~

아직 개미굴에 모든 맵을 다 밝히지 못해서... 

그런거라 생각했죠.. 일단 우측하단의 맵부터

밝혀보기로 했습니다~ 이동이동~









아.. 이곳엔 아무것도 없네요...

그러면 개미굴 6시 방향으로 가 보았습니다.

왕국의 연결통로야 제발 여기 있어라 ㅠㅠ









하지만 이곳에도 없었습니다..

이번엔 12시 반 방향으로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12시 반방향에서.. 쓸데없는퀘스트를 하나 더 

받을 수 있는걸 알게됬네요..

자세한 사항은 아래 url 확인 ㅎㅎ

퀘스트 명은 길을 잃어버린 대원들이네요..~


퀘스트 공략 보기 >>>

https://kbj87.tistory.com/358









개미굴을 쥐잡듯이 다 뒤져 보았지만...

결국 왕국의 잃어버린 통로를 찾지 못했습니다..

짜증이 너무나서.. 개미굴보스라도 잡으려...

보스가 출몰하는 곳으로 이동했습니다...









어라...? 완료가 된다요;;;

허.. 이곳에 왕국의비밀통로가 있었네요..

보스가 있는곳에 비밀통로를 만들다니..

참 간도 크네....









바로 연계퀘스트가 발동하며 무명검사가 말한

연결통로를 닫으라는 퀘스트가 발생합니다.









연결통로를 닫으면 왕국의 연결통로 퀘스트에 이어

뒤틀린 마력 퀘스트가 완료됩니다~~









이어.. 문지기 골렘을 처치하는 연계퀘스트가 발생하고..

문지기 골렘까지 잡으면~~ 서브 퀘스트

왕국의 연결통로가 완전히 완료됩니다^^








오늘은 간단하지만 짜증나는 개미굴

서브 퀘스트 공략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았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리며~~

또 찾아뵐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