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연산동 맛집 오소리순대 맛있네 여기

by 디지털프리덤 2019.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부산에 숨겨진 로컬 맛집!
연산역 근처 해장국 맛집을 하나 소개
시켜드리려고 이렇게 포스팅을 합니다!

오늘 소개할 연산역맛집은 바로! 오소리순대!
이름 참 특이하쥬?ㅎㅎ
부산에 놀러갔다가 아침 먹을데가 마땅치
않아서 연산동에 사는 동생한테 뭐먹으면
연산역에서 맛있게 먹었다고 소문나냐?
라고 물었더니 오소리순대국을 꼭 가라고
사정사정해서 가줬답니다..

그런 의미로!
"연산 오소리순대" 포스팅 시작해볼게요^^
오소리 순대는 연산역 5번 출구로 나와서
대략 150미터정도 걸어가다 보면 우측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참 내공이  느껴지는 간판과 인테리어쥬?ㅎㅎ

 

 

내부는 대략 8개정도의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주차는 알아서 하셔야 합니다..^^
사람이 특정시간엔 몰릴수도 있어 웨이팅을
생각하셔야 할 수도 있습니다.

다행히도 제가 방문했을때에는 사람이 
많이 있지는 않아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특탕이나 뚝배기탕은 하얀국물이고
술국은 빨간 국물입니다~

 

출처: 네이버플레이스 (좌측은 특탕 우측은 술국)


저희는 특탕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시내치고 굉장히 저렴한 편이네요~
아침이 아니라 저녁이었으면 수육을
주문했을텐데.. 배가 그리 고프진 않았어요

 

 

먼저 개인상이 차려집니다.
고추와 마늘, 새우젓과 쌈장이 기본으로
세팅이 되네요~ ㅎㅎ
무심한 부추무침이 특색있고
저 동치미가 세상 맛있습니다.

 

 

이윽고 주문했던 특탕(순대국)이 등장!
과연 연산역 해장국 맛집 오소리순대의
맛은 어떨지요!!
팔팔 끓는 국물이.. 아주 식욕을 자극합니다..
색이 완전 하얗지는 않고 살짝 갈색빛이 도는게
세상 국물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키네요
얼마나.. 진한 국물이기에...

 

 

분명히 배가 안고팠는데 이 음식이 나오니까
침이 샘솟고 식욕이 갑자기 도는게...
사진도 필요없고 얼른 먹고싶어서..
사진을 막 갈겨 찍게 되네요ㅠㅠ..
냄새가 기가 맥힙니다..
신 동치미를 먹어서 그런지... 식욕이도는건가..
싶기도하고...ㅋㅋ

 

 

*****재방문지수*****
★★★★★★★★☆☆(8.5)
집에서 먼게 가장 큰 흠이겠죠..
부산은 일년에 한번 갈까말까 하니깐..
언젠간 또 부산 갈일 있으면 꼭 또
방문해서 먹고싶네요ㅠㅠ..

주차가 안되는 점 빼고는 정말
꼭 방문하라고 추천하고 싶은곳입니다.
진짜 연산역맛집으로 손색이 전혀
없는 오소리순대!

진한 국물이 일품이며.. 진짜 이거
밥도둑이네요..다음엔 저녁에 방문해서
수육 먹을거에요^^

연산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차 놓고 가면 될듯합니다~ ㅎㅎ

PS 모든 음식점 방문후기는
100% 제돈주고 직접 사먹은 후기라는
사실! 잊지마세요~ ㅎㅎ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오소리순대
영업시간 : 매일 11:30~22:00 (1,3주 일요일 휴무)
문의전화 : 051-852-2066
주소 : 부산시 연제구 월드컵대로 162

 

 

 

여기까지 연산역 해장국 맛집!
오소리순대 포스팅이었습니다~~
공감, 댓글 부탁드려용~~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랄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