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연산역 카페 고래커피 연산동 데이트 여기야

by 디지털프리덤 2019. 8.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나 더운 하루하루네요...
오늘은 부산에서 다녀왔던
작고 예쁜 카페 하나를 소개하려
포스팅을 합니다~

부산에서도 핫플레이스인 연산동역!
망미동 카페를 하나 추천해드리려구요~
망미동에 살고 있는 친구가 하도
가고싶다고 노래를 노래를 불러서..
정작 내노래는 안불러주고-_-
방문했던 곳이에요~~

인스타에서는 나름 핫플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마나 이쁘길래 핫플인가 싶어서~
망미동 카페 고래커피를 찾아가게 되었답니다~

고래커피는 고래커피 로스팅공장과
망미동에있는 고래커피,
그래도 동래에 바리스타 학원으로
구성되어있는 체계적인 브랜드입니다.

 

 

약간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말로는
설명드리기 힘들지만, 연산 2동 주민센터
근처에 위치하고 있구요 자세한 지도는
아래에 첨부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거울에 제모습이 비치는군요 부끄부끄...
그것도 모르고 열심히 찍었군...ㅎㅎ
나름 느낌있는 간판이쥬??

 

 

내부는 좀 더 느낌이 있더라구요
약간 공장느낌이랄까?? 팩토리즘?ㅋㅋ
뭐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약간 안전모도 있고.. 무슨 공구에..
확성기에 ㅎㅎ.. 철근도 있네요 
도심 한가운데서 공장안에서 커피한잔..
느낌있나유?

 

 

내부는 이런느낌이고
2층도 구비되어있어서
대략 20여명 정도 인원수용이
가능하겠더라구요!

 

다른 카페처럼 다닥다닥 테이블이
붙어있는게 아니라 여유있는 간격을
두고 다양한 인테리어를 보며 
커피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저희는 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고래커피가 맛있게 잘 하는 까눌레를
주문했습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주변에 앉은 사람들이 다들 하나씩
주문해서 먹구 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같이 주문했습니다 ㅎㅎ

 

10분 정도 지났는지 맛있는 커피와
더티에 쉐이크 그리고 까눌레가
나왔습니다 ㅎㅎ 

 

 

쪼꼬만게 이뿌네요 참 ㅋㅋ 

다크한 외부사이로 보이는 뽀얀 속ㅅ..쿨럭 
노오란 빵이 정말 달콤해 보이지 않나요?? 

 

 

더티에쉐이크는 컵 상단에 티라미수를 
여러개 얹어놓아 달콤함을 더 더해주는거 
같아요~ 당연히 달달하니 맛있죠.. 
전 커피마실때 단거를 잘 안먹어서 
아메리카노를 먹었구요 친구 말로는 너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걸로도 좀 부족해서.. 
마지막으로 꿀당고를 하나 주문해서 
냠냠 맛있게 먹었어요 
당고는 동글동글한 떡을 뜻하는건데 
거기에 맛있는 꿀을 살살 발라서 먹으니 
진짜 달달하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꿀이 아니라 조청일까요?ㅎㅎ

 

 

***** 재방문지수 *****
★★★★★★★☆☆☆(7.5/10.0)
부산이 너무 멀어서..자주 방문을
하지 못해.. 재방문 지수가 높지 않아요.
연산동 근처에 살았다면 자주 방문했을텐데..
거리가 500km가 넘어서..ㅠㅠ..

분위기도 좋고 맛도 있고..
근처 사시는 분이나 망미동 근처로
여행 가실분들은 망미동 카페 고래커피
한번쯤 들려봐도 충분히 추억이 남고
기억이 남을만한 곳이라 생각합니다.^^

달달한 당고와 더티에쉐이크, 
그리고 맛있는 까눌레 한번
맛보러 가보시겠어요~? ㅎㅎ

 

 

ps
100% 직접 제 돈주고 사먹은
리얼 후기라는 사실 ^^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고래커피
영업시간 : 10:00~19:00 (일요일 휴무)
문의전화 : 051-867-3657
주소        : 부산시 연제구 중앙대로1040번길 26
1층 고래커피

 

 

 

 

 

 

여기까지 망미동 카페 고래커피 방문후기를
간략하게 포스팅 해봤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