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창동역 창동 맛집 부산오뎅 오달라가 추천하는 술집

by 디지털프리덤 2019. 1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오늘은 창동역 맛집을 하나

포스팅하려고 글을 씁니다.


벌써 일요일이라니... 또.. 평일이

찾아오네요ㅠㅠ.. 흑흑 좀 천천히

하루가 갔으면 좋겠지만..

워어어어얼화아수우모옥그음퇼....이

현실이죠?ㅠㅠ


오늘 소개할 창동역 맛집은

창동 부산오뎅이라는 곳입니다~^^

창동역 2번출구로 나오자마자 좌측 골목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




가게 내부에는 가운데에 크게 다양한 오뎅이

담겨있는 오뎅..기계라고 해야하나..


그게 있고~~ 메뉴를 주문하면 오뎅은 낱개계산

주문하지 않으면 8천원에 10개를 먹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보통 저희는 단체로 많이 갔었어서

가게 외부에 있는 포차에서 소주를

많이 마시곤 했었어요~~


메뉴가 엄청나게 다양해서 고르는데도

한세월 걸립니다~


자주가서 이거저거 먹어보세요 ㅎㅎ

창동역 맛집이라.. 대부분의 안주가

맛있는 편입니다~ ㅎㅎ




메뉴판이 존재하긴 하는데~

보통 오뎅탕 하나 주문하고..

그날그날 느낌대로 주문합니다~


안주가 워낙 저렴해서

테이블당 하나의 안주를 권하고

있습니다~~


배부르셔도~~ 테이블당 하나씩

주문 부탁드려요~ ㅎㅎ


창동역 술집 클라스.. 장난없죠?



국물떡볶이도 맛있고~

오뎅탕은 두말나위할거 없고~~

다 먹어봐서~~ ㅎㅎ

궁금한 메뉴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어떤 맛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ㅎ



오뎅탕은 만원언저리입니다~



치즈 오뎅부터 그냥 오뎅까지

다양하게 섞여있어요~ ㅎㅎ



여름 겨울 할거 없이 오뎅탕 하나면~~

소주먹기에 정말 좋습니다..

이미 사진에서 보듯이 국물도 찐하구~~

양도 좋구~~ 이만한 안주가 어디있나요!


괜히 창동맛집이겠습니까 ㅎㅎ


제가 창동 부산오뎅 오뎅바에서 가장

사랑하던 안주는 돈까스 나베~~입니다

이게 소주안주로 정말 최고에요~

적당히 기름지고 배도부르구요 ㅎㅎ



돌판에 올려져서 나와서~~

쉽게 식지두 않구요~~크..

사진 올리다 보니까 또 먹구 싶네요 ㅎㅎ



소야도 괜춘해요~ 그냥 케첩맛만 나진

않아요~ 양이 조금 아쉽긴한데

그만큼 저렴하니깐요 ㅎㅎ




이거..생선구이였었나..

술에 취해서 잘...기억이...ㅎㅎ

단체로 자주가다보니까~~


이런 저런 안주를 깔아놓고

술을 마셔서요..^^;;

맨날 사진찍다가 혼나곤해요 ㅎㅎ




***** 재방문지수 *****

★★★★★★★★★☆(9.5/10.0)

넘나 자주 방문했던 부산오뎅바

저렴한 안주에 맛까지있고~~


여름, 겨울엔 포차 분위기에서

시끌벅적하게 술마시기 좋아서~~

정말 자주 방문했습니다 ㅎㅎ


창동역 창동 부산오뎅 한번 방문해보세요~

고급스러운건 아니지만~


정말 가성비 좋은 소주안주를

맛있고 즐겁게 먹고 올 수 있는~

아주 핫플레이스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차는 힘들어요~~ 차 두고오세용 ㅎ


물론 근처 1분거리에 공용주차장이

있긴있습니다~ 음주운전은 앙대요~!


이상 창동맛집 창동 부산오뎅 오뎅바

포스팅이었어요~






***** 찾아가시는 길 *****

주소 : 서울특별시 도봉구 창동 135-28

1층 부산오뎅




행복한 쇼핑 파트너 오달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