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추천

양주 옥정동 맛집 스푼스토리 옥정 맛집으로 추천~

by 디지털프리덤 2019. 11.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달라입니다^^

오늘은 양주에 새로생긴 신도시죠?

옥정 맛집을 하나 소개시켜 드리려해요~


옥정 신도시엔.. 아파트에 둘러쌓인

중앙상가가 존재합니다~

중앙상가에 각종 먹을 곳이 즐비하고~

이제 추가적으로 들어올 많은 세입자들이

뛰어놀고 먹고 마시는 공간이 점차적으로

조성되고 있지요~~


아직까지 중앙상가에 많은 건물에 80%

이상의 가게들이 입점하지 않았습니다~


얼마전에 옥정동에 일이 있어서 다녀왔거든요

이런 옥정에 맛집을 오늘 하나 소개 하려

이렇게 포스팅을 하려 합니다~ ㅎㅎ


옥정 맛집 스푼스토리 포스팅 시작할게요ㅎ



2층에 위치하고있네요~~

깔끔한 음식사진으로 창문을

데코한 모습~~ 아주.. 먹음직스런

외관을 자랑하고 있군요ㅎㅎ



내부는 지어진지 얼마 안된 자태를 뽐내듯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습니다~~

아직.. 낮이라.. 사람이 많지 않았네요 ㅎㅎ



스푼스토리는 가성비가 참 좋은

양주 파스타 집으로 파스타류의

가격이 10000원 초반이나 이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부담없이 먹기 좋은 가격이죠?^^

사실 의정부시내만 나가도 파스타

가격이 13000원대로 올라가잖아요~



참 가성비 좋은 양주 파스타!^^

스푼스토리 입니다~~

가성비도 사실 옥정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 중에 하나 입니다~


메뉴판은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가져왔어요~

제가 깜박하고 메뉴판을 안찍었지 뭐에요..

저희는 스푼스토리를 옥정 맛집으로 소개하게

만든 로제파스타와 필라프, 해산물크림파스타,

철판 덮밥을 주문했어요~


0123456

모임 운영진 회의가 있어서

주말에 찾아가서 단체로 밥먹고

커피마시면서 회의할 곳으로

결정했었거든요~~


분위기도 조용하고 해서~

참 괜찮았던것 같아요 ㅎㅎ


로제파스타는 특히 맛있더라구요~

양주 파스타 잘하는 스푼스토리~

린정합니다^^



철판덮밥도 적절하게 짭짤하고

따땃하니 불맛도 나고 야채식감도

아삭하니 먹기 좋았어요.

밥도 넉넉하게 주시구요!ㅎㅎ



피자도먹고 여러가지를 주문해 놓아서

(8명갔었거든요) 가운데 놓고 먹으니까

푸짐하고 먹을거 많고 좋았어요~

단체로 가면 이런게 좋은듯합니다~

가격부담도 별루 없구요~~

이렇게 다 먹었는데 인당 13000원정도

나왔던것 같아요 ㅎㅎ



오동토동한 손가락으로 스테이크도

먹기 좋게 잘르고~

돈까스도 자르고~

피자도 나눠먹고~

파스타도 호로록~

덮밥은 덤이고~ ㅎㅎ

옥정 맛집 스푼스토리~

먹을거 많아서 좋네요!



***** 재방문지수 *****

★★★★★★★★☆☆(8.5/10.0)

메뉴도 다양하고~ 가성비도 좋고

양주 파스타 스푼스토리에서 먹어도

충분히 만족하실만한 가격과 양과

맛입니다~


가성비가 좋다는 뜻은 다들 아시잖아요~

그 점은 꼭 알고 가셔야해요~ ㅎㅎ

만원 초반 파스타인데~~

이만원짜리 맛을 기대하는건~~

조금.. 아니잖아요?^^


가격에 비해 정말 맛있고 양도 푸짐한

옥정 맛집 스푼스토리 !

한번 방문해보세요 후회안하십니다^^





***** 찾아가시는 길 *****

상호명 : 스푼스토리

영업시간 : 매일 11:00~22:00

(명절 당일 휴무)

문의전화 : 031-857-1199

주소 : 경기도 양주시 옥정로 218

2층 스푼스토리




여기까지~~행복한 쇼핑 파트너

오달라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